'위키드' 미리듣자..정선아X손승연 20일 네이버 NOW. 라비의 퀘스천마크 출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비가 호스트로 진행하는 네이버 NOW. '퀘스천마크'에 공연을 앞둔 뮤지컬 '위키드'의 정선아, 손승연이 출연해 작품에 대한 이야기를 나눈다.
20일 오후 7시부터 생방송으로 스트리밍되는 네이버 나우 '퀘스천마크'에 5년 만에 돌아온 '위키드'에 출연하는 정선아와 손승연이 게스트로 참석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일 오후 7시부터 생방송으로 스트리밍되는 네이버 나우 ‘퀘스천마크’에 5년 만에 돌아온 ‘위키드’에 출연하는 정선아와 손승연이 게스트로 참석한다.
‘위키드’ 한국 초연부터 전 시즌에 글린다 역으로 출연한 정선아와 오디션에서 ‘외모와 목소리가 브로드웨이 초연 엘파바인 이디나 멘젤을 떠올리게 한다’는 극찬을 받고 새 엘파바로 캐스팅된 손승연은 이날 방송을 통해 예비 관객들과 첫 만남을 가진다.
이들은 단 한 번의 암전도 없는 무대전환, 거대한 무대 메커니즘으로 어렵기로 소문난 ‘위키드’ 연습 에피소드부터 오디션 비하인드 스토리 등 풍성한 이야기를 들려줄 예정이다. 특히 작품 속 넘버를 라이브를 공개할 예정으로 기대를 높인다.
한편 ‘위키드’는 동화 ‘오즈의 마법사’를 유쾌하게 뒤집은 그레고리 맥과이어의 동명의 베스트셀러를 뮤지컬로 옮긴 작품이다. 2003년 초연 이래 16개국 100여 개 도시에서 6,000만 명 가까운 관객이 관람했다
5년 만에 돌아오는 한국 공연에는 매 시즌 함께한 옥주현, 정선아와 크리에이터들의 만장일치로 캐스팅된 새로운 마녀 손승연, 나하나가 주연을 맡았다.
한편 ‘위키드’는 2월 16일 서울 블루스퀘어 신한카드홀(구 인터파크홀)에서 개막, 서울에 이어 5월 드림씨어터에서 부산 초연이 예정되어 있다.
/최상진기자 csj8453@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충격적인 정인이 공소장...'깁스한 상태에서도 학대'
- 이재명의 항변 '정부 온누리상품권은 장려하면서 경기 재난소득은 안되나?'
- '1,000원' 축의금 봉투 수십 개 만들어 132만원 어치 식권 받으면 처벌 받을까?
- 김보름, 노선영에 2억원 손배소 '허위인터뷰로 정신적·경제적피해'
- '대낮 음주운전 사고' 박시연 '자신에 대해 후회…진심으로 반성하고 반성할 것'(종합)
- 대구에서 노래방 도우미 잇따라 확진…방역 비상
- '고춧대차' 유튜브로 광고한 한의사, 알고보니 주가조작 피고인
- 이재용, 2017년 옥중에서도 투자 못했다
- 오늘은 대한... ‘소한 얼음, 대한에 녹는다’는 속담, 진짜일까?
- 문재인 '아동반품' 발언 비판 거세지자…수습 나선 당청(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