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떼부모' 이상봉, 아들과 6년만 술자리.."할아버지는 1점" 손자 평가에 당황

김수현 2021. 1. 20. 14:17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라떼부모'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과 이청청 부자가 6년 만의 술자리를 가진다.

오늘(2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 예능 프로그램 '라떼부모'(연출 이지선) 8회에서는 룸메이트가 된 이상봉, 이청청 부자의 모습이 그려진다.

꽃시장부터 술자리까지 이상봉의 곁에서 '프로 수발러'로 변신한 이청청의 다이나믹한 하루는 2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떼부모'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닷컴 김수현기자] '라떼부모' 패션 디자이너 이상봉과 이청청 부자가 6년 만의 술자리를 가진다.

오늘(20일) 방송되는 티캐스트 계열 예능 프로그램 '라떼부모'(연출 이지선) 8회에서는 룸메이트가 된 이상봉, 이청청 부자의 모습이 그려진다.

자택의 배관 노후로 인해 물난리가 났고, 수리 기간 동안 가족들은 지낼 곳을 찾아야 했다. 이에 이상봉은 이청청에게 "사무실에서 나랑 같이 있자"고 특별한 룸메이트를 제안한 것. 이청청은 갑작스러운 제안을 피해보려 했지만 이상봉의 '룸메이트는 답.정.너' 고수에 받아들일 수밖에 없었다는 후문이다.

한편 미국에 거주 중인 이상봉의 딸과 손자, 손녀가 귀국해 가족들은 식당으로 향했다. 오랜만에 조카들과 만나 기분이 좋아진 이청청은 "삼촌이 얼마나 좋냐"고 애정도 테스트에 들어갔다. 이에 조카는 "3점"이라 말했고 이청청은 실망감을 감추지 못했다. 그러나 반전은 있었다. 이상봉이 "할아버니는 몇 점이냐?"고 자신 있게 물었고 손자는 "1점"이라 말해 가족들의 폭소를 자아낸 것.

식사를 마친 뒤 이상봉은 이청청에게 "꽃 사러 가자"고 '답정너' 제안을 했다. 휴일 임에도 이청청은 휴식 시간 없이 꽃시장으로 향했다. 평소 꽃에서 영감을 많이 받았던 이상봉은 많은 꽃들에 푹 빠진 모습으로 시장의 '마이 웨이'를 선보였다. 이에 이청청은 아버지와 뜬금없는 술래잡기 상황을 마주하게 됐고, 늘어가는 짐과 짙어진 다크서클을 안게 됐다.

그날 저녁 평소 이청청에게 술 한잔하자며 구애를 이어온 이상봉의 소원이 성취됐다. 6년 만에 성사된 '부자 술자리'에 기분이 좋아진 이상봉은 이청청에게 질문 공세를 이어갔다. "혈액형은 뭐냐", "추위를 타냐", "시력이 안좋냐" 등 기본 질문 폭격에 44세 아들 이청청은 당황함을 감추지 못했다.

꽃시장부터 술자리까지 이상봉의 곁에서 '프로 수발러'로 변신한 이청청의 다이나믹한 하루는 20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되는 '라떼부모' 8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shyun@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명절선물 1위! '안마의자' 63%할인 '100만원'대 딱! 20대 한정판매!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에 결혼한다고...”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 공동명의”
송해, '전국노래자랑' 중단 “정신 착란급 고통”
김원희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비거리용 '고반발 금장 아이언세트' 78%할인 '59만원판매' 3일간!
'레모나' 제약회사가 다량의 '침향'함유, 건강환 출시, 할인행사~
'25만원' 뜨끈뜨끈 온수매트, 63%할인 '99,000원' 50세트!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