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일드 와일드 퀴즈' 이수근, '코 빨간 자연인' 변신..#퀴생퀴사

김소연 2021. 1. 20. 14:1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 이수근이 코 빨간 자연인으로 변신한다.

오는 2월 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MBN, NQQ 예능프로그램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20일 '언택트 시대 셀프고립', '본능'에 이어 프로그램의 방향성을 알 수 있는 세 번째 키워드인 '퀴생퀴사'를 공개했다.

이수근이 산장 주인처럼 불을 이리저리 휘젓고 있는 사이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 등 6인의 멤버들이 모두 모였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매일경제 스타투데이 김소연 기자]

'와일드 와일드 퀴즈'에서 이수근이 코 빨간 자연인으로 변신한다.

오는 2월 2일 오후 11시 첫 방송되는 MBN, NQQ 예능프로그램 '와일드 와일드 퀴즈’(이하 ‘와와퀴’) 측은 20일 '언택트 시대 셀프고립', '본능'에 이어 프로그램의 방향성을 알 수 있는 세 번째 키워드인 '퀴생퀴사'를 공개했다.

산 좋고 물 좋고 공기 좋은 ‘뻐꾸기 산장’에 가장 먼저 도착한 이수근. 그는 ‘뻐꾸기 산장’의 한 켠에서 불을 피우며 추운 날씨에 몸을 녹였다. 너무 익숙한 모습에 마치 그가 ‘주인’인 듯한 자연스런 모습이 인상적인데, 그의 빈틈없는 착장과 귀엽게 묶은 머리가 ‘자연인’을 방불케 해 웃음을 자아낸다.

이수근이 산장 주인처럼 불을 이리저리 휘젓고 있는 사이 박세리, 양세찬, 이진호, 이혜성, 밥굽남 등 6인의 멤버들이 모두 모였다. 이에 제작진이 숨겨 놓은 ‘뻐꾸기 산장’의 비밀이 드러났다. 바로 뻐꾸기 산장의 3대 규칙이 공개된 것.

이수근은 ‘뻐꾸기 산장’의 3대 규칙이 새겨진 팻말을 발견, 이를 읊기 시작했다. 뻐꾸기 산장의 규칙은 ‘뻐꾸기가 울면 퀴즈가 출제된다’, ‘퀴즈를 맞힌 자는 먹고, 못 맞힌 자는 굶는다’, ‘배고픈 자, 스스로 먹을 것을 찾아라’라는 단순한 규칙이었다.

하지만 이내 멤버들을 멘붕(?)에 빠트리는 사건이 벌어졌다. 정체모를 뻐꾸기 소리에 이끌려 산 속 깊은 곳으로 간 멤버들은 자연스럽게 자연에 있는 도구(?)들을 획득하며 긴장감 속에서 발걸음을 옮겼다고.

이후 뻐꾸기 산장의 규칙대로 퀴즈가 시작됐고, 준비 안 된 멤버들을 점점 미궁에 빠트려 혼돈의 카오스로 만들었다는 후문. 특히 단순해 보이는 뻐꾸기 산장의 규칙은 ‘퀴생퀴사’ 그 자체로, ‘식재료’와 ‘허기짐’을 베이스로 멤버들의 본능을 자극하며 총천연색 캐릭터의 향연이 펼쳐졌다고 해 기대감을 높인다.

‘코 빨간 자연인’이 된 이수근의 모습은 뻐꾸기 산장에서 열혈적으로 시간을 보낸 뒤 포착된 모습으로, 만능 재롱꾼인 그가 야생에서 얼마나 혹독(?)한 시간을 보냈을지 호기심을 높인다.

‘와와퀴’ 측은 “뻐꾸기 산장의 단순한 룰이 멤버들을 옭아매는 웃음의 장치가 될 예정”이라면서 “’퀴생퀴사’인 뻐꾸기 산장에서 전에 없는 의지를 불태울 멤버들의 다양한 모습은 색다른 재미 포인트가 될 것이다. 여러분도 함께 퀴즈를 맞추시면서 또다른 즐거움을 느끼셨으면 좋겠다”고 포부를 드러냈다.

한편, ‘와와퀴’는 틀린 자는 굶는 진정한 승자독식 예능이다.

ksy70111@mkinternet.com

사진제공| MBN, NQQ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