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운대문화회관, The-e 끌림 콘서트 공개 모집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해운대문화회관(관장 김영순)이 2021년 The-e 끌림 콘서트 출연자를 공개 모집한다.
The-e 끌림 콘서트는 Emotion(희로애락의 감정, 정서)과 이끌림을 표하는 해운대문화회관의 2021 감성 충만 소통형 공연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해운대문화회관(관장 김영순)이 2021년 The-e 끌림 콘서트 출연자를 공개 모집한다.
The-e 끌림 콘서트는 Emotion(희로애락의 감정, 정서)과 이끌림을 표하는 해운대문화회관의 2021 감성 충만 소통형 공연이다. 지역예술인의 창작 동기 부여 및 역량 강화와 다양한 문화예술 장르의 소규모 지역 콘텐츠 개최로 관객과의 소통을 기대하고 있다.
2021년 3월부터 12월까지 진행될 The-e 끌림 콘서트는 코로나19 추이에 따라 상·하반기 일정을 맞춰 해운홀, 고운홀 그리고 야외공연장 무대에 올려질 예정이며, 순수 예술장르 및 대중예술 등 전 분야에서 활동하는 개인, 단체 및 기획사에서 신청 가능하다.
접수기간은 1월 25일(월)부터 2월 5일(금)까지 2주간 메일을 통한 접수를 받으며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에서 지원신청서를 다운받을 수 있다.
공개모집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해운대문화회관 홈페이지 및 전화문의로 가능하다. 지역문화 활성화를 위해 많은 예술인과 지역민들의 적극적인 관심이 필요하다.
해운대문화회관 개요
해운대문화회관은 2006년 부산 해운대에서 오픈한 문화 예술의 전당으로, 기획공연과 대관공연을 통해 주민들의 문화적 소양도 키우면서 예술에 대한 갈증을 해소하는 곳이다. 대공연장인 해운홀은 좌석규모는 495석으로 음악, 연극, 뮤지컬 등 수준 높은 예술공연장으로 활용되고 있다. 공연무대의 일차적 조건인 음향효과는 특히 음악 연주무대에서 뛰어난 효과를 발휘하는데 최상의 공연이 될 수 있도록 최신 음향설비와 조명 설비, 무대기계 설비와 지원공간으로 분장실, 대기실 무대연습실까지 두루 갖추고 있다.
이 뉴스는 기업·기관·단체가 뉴스와이어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출처:해운대문화회관
보도자료 통신사 뉴스와이어(www.newswire.co.kr) 배포
Copyright © 뉴스와이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삼성전자 ‘갤럭시 링’ 사이즈 2종 신규 출시 - 뉴스와이어
- 삼성바이오로직스, 2조원 역대 최대 규모 수주로 새해 시작 - 뉴스와이어
- 현대차·기아, 2024년 친환경차 역대 최대 수출 기록 - 뉴스와이어
- 농심, 냉동 밀키트 2종 출시 - 뉴스와이어
- 졸업축하 선물로 ‘보이스 롤링페이퍼’ 어때… 목소리로 마음 전하는 웹앱 ‘복스레터’ 국내
- HD현대, 독자기술로 수소상용화 앞당긴다 - 뉴스와이어
- 갤러리티 동탄점, 팝아티스트 낸시랭 2025 개인전 ‘버블코코’ 개최 - 뉴스와이어
- 진화하는 현의 목소리, 에드 무지카 신년 음악회 개최 - 뉴스와이어
- LG생활건강 더후, 럭셔리 아이크림 ‘환유 동안고 스페셜세트’ 출시 - 뉴스와이어
- 좋은땅출판사 ‘분노심리와 성격 이해하고 다루기’ 출간 - 뉴스와이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