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그룹,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 세트 공개.. 2164개의 브릭

강인귀 기자 2021. 1. 20. 14:05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고전적인 중세 유럽의 대장간을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21325)' 세트를 2월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은 레고의 오랜 팬인 클레멘스 피들러(Clemens Fiedler)가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한 세트다.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은 총 2164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레고그룹(LEGO Group)이 고전적인 중세 유럽의 대장간을 테마로 한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21325)' 세트를 2월1일 정식 출시한다고 밝혔다.
©레고그룹(LEGO Group)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은 레고의 오랜 팬인 클레멘스 피들러(Clemens Fiedler)가 레고 아이디어 플랫폼에 출품한 세트다. 중세시대를 상징하는 왕족과 기사 대신 숨은 영웅인 서민들을 모델로 한 점에서 큰 호응을 얻으며 1만 명 이상의 지지 투표를 받아 제품화가 결정됐다.

이 세트는 고전적인 분위기가 물씬 풍기는 3층 오두막을 중심으로 중세 시대 대장간의 활기찬 일상을 담고 있다. 오두막 외관은 목재 골조와 고딕 격자 창문 디자인 등 중세 건축물의 특징을 섬세하게 재현했다. 오두막 옆 사과나무와 이끼 낀 벽돌은 사실감을 더한다.

지붕 및 층별 분리가 가능한 오두막 내부는 대장장이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소품들로 가득하다. 용광로 속 조명 브릭을 활용해 불을 피우고 원료와 석탄, 각종 장비를 활용해 무기를 연마하는 모습을 실감나게 연출해볼 수 있다. 고전 레고 시리즈의 향수를 자극하는 클래식한 모습의 대장장이, 궁수, 기사 2명 등 미니피겨 4개와 검과 방패 등 무기, 기사의 마차와 말도 포함됐다.

'레고 아이디어 중세 대장간'은 총 2164개의 브릭으로 구성됐다. 완성품의 높이는 27cm, 폭과 길이는 각각 27cm 및 21cm다.

한편, 레고 아이디어는 레고그룹 소속의 디자이너가 아니더라도 만 13세 이상이면 누구나 자신의 레고 창작물을 출품할 수 있다. 투표와 심사를 거쳐 작품이 실제 상용화로 이어질 경우 해당 제품 순매출액의 1%를 받게 된다.

[머니S 주요뉴스]
"김태희 저리가"… 서울대 여신, 침대에서 '헉'
드러난 허리 매끈한 다리… 조이, 핫팬츠 '빨간맛'
"내 엉덩이가 크지?"… 정유정, 대단한데?
3kg 쪘는데 이 정도?… 한혜진, 브라탑 '아찔'
노현희, 전 남편 디스?… "하늘을 봐야 별을 따지"
'박화영2' 화제… 괴물신인 김가희 근황 보니?
"내 한달치 식량"… 쯔양에 놀란 김국진, 라스서 무슨 일?
강예빈 맞아?… 초미니스커트 입고 '흐뭇'
김우빈은 좋겠네… 신민아 파격 화보 "너무 예뻐"
이영애가 변했다… 나이 먹으니 편해졌나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