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다니엘·몬스타엑스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첫 주자 출격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글로벌 케이팝(K-POP)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유니버스(UNIVERSE)'에서 가수 강다니엘과 그룹 몬스타엑스를 내세운 유니버스 오리지널 예능 콘텐츠가 공개된다.
엔씨소프트와 클렙(Klap) 측은 20일 유니버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과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시리즈 티저 영상 및 공식 포스터를 각각 공개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엔씨소프트와 클렙(Klap) 측은 20일 유니버스 공식 SNS 및 유튜브 채널을 통해 강다니엘과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유니버스 오리지널 시리즈 티저 영상 및 공식 포스터를 각각 공개했다.
강다니엘이 출연하는 예능 ‘에이전트 블랙잭 K’ 는 인간의 모습으로 지구에 잠입한 외계인을 다시 돌려보내기 위한 최고의 두뇌게임을 담는다. 포스터와 함께 공개된 티저에서는 비밀요원 K로 변신한 강다니엘의 상반된 매력을 예고해 팬들의 뜨거운 관심을 이끌고 있다.
몬스타엑스가 출연하는 예능 ‘에어리어 51 : 더 코드(AREA 51 : THE CODE)’는 외계 인류 자유 협정 지역인 51 구역에서 1989년 발생한 폭발 사고를 막기 위해 과거로 돌아가는 사설탐정 몬스타엑스의 이야기를 그린다. 공개된 티저에서는 몇 가지 단서들로 폭파범의 정체를 파헤치려고 고군분투하는 몬스타엑스의 실감 나는 모습이 담겨 궁금증을 증폭시켰다.
‘에이전트 블랙잭 K’와 ‘에어리어 51 : 더 코드’ 는 총 10 부작으로 ‘유니버스’ 앱 론칭 후 매주 업데이트될 예정이다.
유니버스 오리지널은 강다니엘, 몬스타엑스를 시작으로 총 11팀 의 라인업을 구성해 ‘유니버스’ 만의 세계관 속에서 신선하고 흥미로운 어드벤처를 선보일 예정이다. 그동안 무대 위에서는 볼 수 없었던 케이팝 아티스트들의 색다른 매력 방출을 예고해 더욱 기대를 모은다.
‘유니버스’는 다양한 온·오프라인 팬덤(Fandom) 활동을 모바일에서 즐길 수 있는 올 인원(All-in-one) 플랫폼으로, 강다니엘, 몬스타엑스를 비롯해 더 보이즈(THE BOYZ), 박지훈, CIX, 아스트로(ASTRO), 에이비식스(AB6IX), 에이티즈(ATEEZ), (여자)아이들, 우주소녀, 아이즈원(IZ*ONE) 등이 합류했다.
/추승현기자 chush@sedaily.com
Copyright © 서울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재명의 항변 '정부 온누리상품권은 장려하면서 경기 재난소득은 안되나?'
- 이재용, 2017년 옥중에서도 투자 못했다
- 김보름, 노선영에 2억원 손배소 '허위인터뷰로 정신적·경제적피해'
- 오늘은 대한... ‘소한 얼음, 대한에 녹는다’는 속담, 진짜일까?
- '대낮 음주운전 사고' 박시연 '자신에 대해 후회…진심으로 반성하고 반성할 것'(종합)
- 대구에서 노래방 도우미 잇따라 확진…방역 비상
- '고춧대차' 유튜브로 광고한 한의사, 알고보니 주가조작 피고인
- 문재인 '아동반품' 발언 비판 거세지자…수습 나선 당청(종합)
- 마포 전용 59㎡도 15억 돌파…대출금지선 곳곳 넘어
- 여성만 노려 승용차로 들이받고 흉기 휘두른 '여혐' 40대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