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스널, 미래의 스타 스미스 로우와 장기 연장 계약 추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래의 스타 에밀 스미스 로우에 연장 계약안 제시할 아스널.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아스널이 팀의 20세 스타 스미스 로우에 일찌감치 연장 계약을 안길 것이라고 보도했다.
아스널과 스미스 로우의 계약은 아직 2년 반이 남아있다.
때문에 아스널은 주급을 4만파운드로 올려 스미스 로우와의 장기 계약을 체결할 준비를 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조선 김 용 기자] 미래의 스타 에밀 스미스 로우에 연장 계약안 제시할 아스널.
영국 매체 '데일리메일'은 아스널이 팀의 20세 스타 스미스 로우에 일찌감치 연장 계약을 안길 것이라고 보도했다.
스미스 로우는 지난해 말 박싱데이 이후 프리미어리그와 FA컵 경기에 나서 1골 3도움을 기록하는 등 갑작스럽게 튀어나와 미켈 아르테타 감독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중원에서 자신감 넘치는 플레이로 10번 역할을 완벽하게 해내며 점점 출전 기회를 늘리고 있다.
아스널과 스미스 로우의 계약은 아직 2년 반이 남아있다. 하지만 스미스 로우는 보여주는 기량에 비해 턱없이 적은 15000파운드의 주급을 받고 있따. 때문에 아스널은 주급을 4만파운드로 올려 스미스 로우와의 장기 계약을 체결할 준비를 하고 있다. 아스널은 스미스 로우가 이 제안을 받아들일 것이라고 확신하고 있따.
스미스 로우는 리그와 FA컵 경기 뿐 아니라 유로파리그 경기에도 3차례 출전해 1골 2도움을 기록했다.
김 용 기자 awesome@sportschosun.com
▶2021 신축년(辛丑年) 신년 운세 보러가기
- Copyrightsⓒ 스포츠조선(http://sports.chosun.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포츠조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전현무, 15살 연하 이혜성♥과 결혼 임박? "올 가을 결혼 운"(펫비타민)
- 양준혁♥박현선, 갈등 폭발? “모든 재산은 항상 공.동.명.의”
- 송해, '전국노래자랑' 중단 "정신 착란급 고통"('어바웃타임')
- 김원희, 술 때문에 이별 못 한 사연? “30년 전 남편과 헤어지려 맥주 1병 구매 했는데..”
- 서정희, 강남 한복판서 교통사고→백미러까지 박살 "정신 바짝 차려야" [in스타★]
- '국제결혼' 송중기, 결국 문제 터졌다 "이탈리아어 쓰는 子, 내 말 못…
- [SC리뷰] "재혼하고 싶지만"…정가은, '132억 사기' 前남편 공개저…
- 배우 왕성, 실종→삭발된 채 미얀마서 발견..“인신매매 추정”
- “술만 마셔” 김승수, ♥양정아에 차인 후 쓸쓸한 근황 (미우새)
- 한혜진 친동생 "금호동에서 고깃집 운영"…'진상 손놈' 만행에 "어떡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