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리온, 첫 신규 직업 '슬레이어' 2월 3일 업데이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PC 온라인 게임 '엘리온'의 신규 직업 '슬레이어'를 오는 2월 3일 업데이트한다고 20일 발표했다.
회사 측은 신규 직업 슬레이어의 이미지와 함께 일정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오는 27일에는 슬레이어의 첫 플레이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온은 지난 2주간 열렸던 '진영전' 이벤트 '찢겨진 진영 깃발'의 경품 응모를 20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문영수 기자] 카카오게임즈(각자대표 남궁훈, 조계현)는 PC 온라인 게임 '엘리온'의 신규 직업 '슬레이어'를 오는 2월 3일 업데이트한다고 20일 발표했다.
정식 서비스 이후 처음 추가되는 슬레이어는 대검으로 강력한 공격을 구사하는 클래스다. 근접 전투 계열로 연계된 스킬을 활용한 전투와 특정 조건에서 광폭화가 발동되면 비약적으로 빠른 공격이 펼쳐진다.
회사 측은 신규 직업 슬레이어의 이미지와 함께 일정을 안내 페이지를 오픈했으며 오는 27일에는 슬레이어의 첫 플레이 영상도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엘리온은 지난 2주간 열렸던 '진영전' 이벤트 '찢겨진 진영 깃발'의 경품 응모를 20일부터 2월 3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진영전과 차원포탈 플레이로 모은 '찢겨진 진영 깃발' 아이템을 활용해 원하는 경품에 응모하면 추첨을 통해 증정하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문영수기자 mj@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초점] 한국경제 버팀목 삼성…이재용 부재에 국가경쟁력 흔들리나
- '롤러블폰' 공개 후 불 붙은 LG 스마트폰 구설수…왜
- 김범수 카카오, 아내·자녀 등에 33만주 증여…"1천452억 규모"
- 박시연, 대낮 만취운전 사고 "전날 먹은 술 안깨…뉘우치고 반성 중"
- [회장님의 재테크] '명분·실속' 챙긴 신동빈…롯데지주 주가상승 견인
- 마용주 "우리나라 왕정 아냐…대통령도 내란죄 주체 된다"
- 세무조사 받은 이준호 "고의적 탈세 아니다"…무슨 일
- 25개월 딸 학대해 숨지게 한 30대 친부, 구속 송치
- 선관위 "국정원 점검 거부? 사실 아니다"
- 조인철 1호 법안, 'AI기본법' 국회 통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