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WG KIA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 창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DWG KIA(전 담원 게이밍)이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을 창단했다.
DWG KIA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프로팀인 GC BUSAN SPEAR 선수 전원을 영입해 팀을 운영한다.
DWG KIA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은 이번 주말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윈터 결승전을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리그에 적극적으로 출전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DWG KIA(전 담원 게이밍)이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을 창단했다. 리그 오브 레전드(이하 LoL), 배틀그라운드, 포트나이트, 발로란트에 이어 다섯 번째 e스포츠 팀이다.
DWG KIA는 레인보우식스 시즈 프로팀인 GC BUSAN SPEAR 선수 전원을 영입해 팀을 운영한다. GC BUSAN SPEAR은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2020 서머 준우승,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2020 어텀 4강 진출 등 국내에서 우수한 성적을 거둔 바 있다. 2021 에이펙 노스 진출을 확정지은 상태다.
DWG KIA 레인보우식스 시즈 팀은 이번 주말 레인보우식스 시즈 코리안 오픈 윈터 결승전을 시작으로 국내외 다양한 리그에 적극적으로 출전할 계획이다. 구단 차원에서도 체계적인 지원을 이어갈 예정이다.
홍수정 유비소프트엔터테인먼트 코리아 대표는 “작년 영화 같은 우승 스토리를 만들어낸 DWG KIA의 레인보우식스 시즈 e스포츠 합류를 진심으로 환영한다”며 “이들이 보여주는 박진감 넘치고 짜릿한 승부를 팬분들과 함께 하루라도 빨리 만끽하고 싶다”고 말했다.
이현수기자 hsool@etnews.com
Copyright © 전자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네이버, 글로벌 1위 웹소설 플랫폼 왓패드 6600억원에 인수
- 대형은행, 빅테크 맞설 '디지털 혁신' 닻 올렸다
- 충전 늦고 시동 꺼지고…전기버스 '겨울 몸살'
- 국내 전자담배 점유율 15% 넘었다..."비중 계속 늘어날 듯"
- 산업부, 올해 산업혁신 인재 2만3000명 양성에 2442억원 투자
- 유튜브, 트럼프 퇴임 후에도 계정 7일 더 정지
- "노트북 화면이 내 시선을 따라온다고?"...마이크로소프트 특허
- 포스텍, 위·변조 완벽 차단하는 디스플레이 개발
- GIST, 무선충전시스템 코어 형상 설계에 첫 AI 적용
- '가성비 갑' 갤럭시A32 5G...전작과 차이점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