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우리은행 '파트너십' 연장..2군·아카데미까지 후원
생활경제부 2021. 1. 20. 10:58
[스포츠경향]
‘리그 오브 레전드’(LoL) 한국 프로리그인 LoL챔피언스 코리아(LCK)는 우리은행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양측은 2023년까지 파트너십을 맺는다. 전날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조혁진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대표, 오상헌 LCK 대표, 권광석 우리은행장 등이 참석했다.
2019년부터 타이틀 스폰서로 LCK를 후원해 온 우리은행은 올해부터는 스폰서를 넘어서 파트너 관계가 됐다고 LCK 측은 설명했다.
우리은행은 앞으로 LCK뿐 아니라 2군 리그인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LCK 아카데미 시리즈 등 풀뿌리 e스포츠까지 후원한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LCK와 파트너십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우리은행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미래 고객을 유치하고 고객 저변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오상헌 LCK 대표는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LCK가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리그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스포츠경향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42세’ 황보라, 둘째 준비 중 날벼락…“사실상 조기폐경” (보라이어티)
- 이병헌♥이민정 사주 궁합 공개 “둘은 운명…이병헌은 언행 조심”
- 29기 결혼커플, 웨딩 공개…신랑은 영철이었다 (나는 솔로)
- “웨딩 드레스 이긴 예쁜 얼굴”…‘하시’ 김지영 9벌 피팅에 쏟아진 반응
- [공식] 조정석♥거미, 오늘(14일) 둘째 득녀 “산모·아이 모두 건강”
- “입만 열면 역풍” 박나래, 또! 해명 자충수
- 장원영, 장미꽃 100송이에 손종원 태그
- [인터뷰]김의성 “‘모범택시’로 2년마다 이미지 세탁”
- ‘자해 시도’ 권민아, 인스타 복구해 “그냥 관심 꺼 주세요”
- 손태영, ♥권상우 베드신에 솔직 심경 “신혼 초 많이 싸워…배신감” (찐천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