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CK-우리은행 '파트너십' 연장..2군·아카데미까지 후원

생활경제부 2021. 1. 20. 10:58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리그 오브 레전드’(LoL) 한국 프로리그인 LoL챔피언스 코리아(LCK)는 우리은행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왼쪽)과 오상헌 LCK 대표.


양측은 2023년까지 파트너십을 맺는다. 전날 서울 종로구 롤파크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조혁진 라이엇게임즈 코리아 대표, 오상헌 LCK 대표, 권광석 우리은행장 등이 참석했다.

2019년부터 타이틀 스폰서로 LCK를 후원해 온 우리은행은 올해부터는 스폰서를 넘어서 파트너 관계가 됐다고 LCK 측은 설명했다.

우리은행은 앞으로 LCK뿐 아니라 2군 리그인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LCK 아카데미 시리즈 등 풀뿌리 e스포츠까지 후원한다.

권광석 우리은행장은 “LCK와 파트너십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우리은행을 알리는 좋은 계기가 됐다”며 “MZ세대와 적극적으로 소통해 미래 고객을 유치하고 고객 저변을 넓힐 것”이라고 말했다.

오상헌 LCK 대표는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LCK가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리그로 발돋움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생활경제부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