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롤' LCK, 우리은행과 파트너 계약 체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주관사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유한회사, LCK)는 우리은행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오상헌 LCK 대표는 "국내 은행 최초로 글로벌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된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계속 이어나가게 돼 기쁘다"며 "1군뿐 아니라 2군 리그와 아카데미 시리즈까지 아우르는 우리은행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LCK가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리그로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CK 1군 리그 비롯 2군 리그까지 후원
[파이낸셜뉴스] ‘리그 오브 레전드(LoL) 챔피언스 코리아(LCK)’ 주관사 리그 오브 레전드 챔피언스 코리아(LCK 유한회사, LCK)는 우리은행과 파트너 계약을 체결했다고 20일 밝혔다.
전날 서울 종로 롤파크에서 진행된 협약식에는 조혁진 라이엇게임즈 대표, 오상헌 LCK 대표, 권광석 우리은행장 등 양사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LCK와 우리은행은 지난해 타이틀 스폰서를 시작으로 협업을 이어왔다. 이를 바탕으로 2020년 LCK가 ‘LoL 월드 챔피언십’에서 우승해 3년 만에 세계 최정상 e스포츠 리그 자리를 차지했다.
양사는 이번 협약으로 오는 2023년까지 파트너십을 이어간다. 우리은행은 LCK 파트너로서 올해부터 LCK뿐 아니라 2군 리그인 LCK 챌린저스 리그(LCK CL), LCK 아카데미 시리즈(LAS)까지 후원한다.
우리은행 권광석 은행장은 “e스포츠를 대표하는 LCK와 파트너십을 통해 젊고 역동적인 우리은행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계기가 되었다”며 “이번 파트너 계약을 통해 MZ세대(밀레니얼과 Z세대 통칭)와 적극적으로 소통하여 미래고객을 유치하고 고객 저변을 넓히는 좋은 계기가 될 것”이라고 전했다.
오상헌 LCK 대표는 “국내 은행 최초로 글로벌 최우수 은행으로 선정된 우리은행과 파트너십을 계속 이어나가게 돼 기쁘다”며 “1군뿐 아니라 2군 리그와 아카데미 시리즈까지 아우르는 우리은행과의 파트너십을 기반으로 LCK가 글로벌 프리미엄 스포츠 리그로 발돋움해 나갈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2021 LCK 스프링 스플릿은 지난 13일 개막했다. 2021 LCK 스프링은 코로나19 상황을 감안해 당분간 무관중 온라인으로 진행된다.
#LOL #LCK #리그오브레전드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부산교육청, 여고생 3명 사망사건 대책반 구성…특별감사도 실시
- "외도녀 속옷 분비물까지 찍어"…바람난 '6년 동거' 남친
- 임신中 집 나간 동거남…아이 사진 보여주자 "누군데?"
- 바람난 전 여친과 내 절친이 결혼을?…남성의 '반전' 선택은
- "제발 대법원 재판 받게 해주세요"…남친 살해한 40대 교도소서 편지
- JK김동욱, 이재명 대통령에 훈수 "NATO 회의는 참석해야지"
- 10대 소년에게 자기 누드사진 보낸 女교직원…결국 체포
- 혼자 남은 女만 노린 연쇄살인범…"강해보이고 싶어서" 황당
- 英 중장년 기혼 여성 69% "성생활에 만족 못해"…이유는 남편의 발기부전?
- "재벌도 못간다" 김준호, 김지민과 신혼여행지 공개…스케일 '깜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