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다코리아, 럭셔리 스쿠터 2021년형 '올 뉴 PCX'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혼다코리아대표이사 이지홍)가 2021년형 올 뉴 PCX를 출시했다.
2021년형 올 뉴 PCX는 파워 유닛부터 스타일링, 각종 사양이 대폭 업그레이드 된 것이 특징이다.
프론트 ABS가 탑재된 ABS 트림에는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가 기본 적용되었으며, 미끄러운 노면에서의 슬립 발생을 억제하는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기능을 적용해 더욱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유로5 환경규제를 충족하도록 설계된 eSP+ 엔진이 새롭게 탑재됐는데 기존 eSP 엔진 대비 다양한 출력 향상 및 마찰 저감 기술이 적용되어 최고출력 12.5마력(8750rpm)의 강력한 성능과 55.0km/ℓ(60km/h 정속 주행 시)의 뛰어난 연비 효율을 제공한다.
차량이 급제동할 때 바퀴가 잠기는 현상을 방지하는 ABS(Anti-lock Brake System)를 채용한 ABS 트림도 추가됐다. 프론트 ABS가 탑재된 ABS 트림에는 리어 디스크 브레이크가 기본 적용되었으며, 미끄러운 노면에서의 슬립 발생을 억제하는 혼다 셀렉터블 토크 컨트롤(HSTC) 기능을 적용해 더욱 안전하게 주행할 수 있다. CBS 트림은 403만원, ABS 트림은 434만원(부가세 포함)이다.
원성열 기자 sereno@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변정수, 목욕탕 몰카 피해 고백 “알몸 찍혀”
- [종합] ‘왕따주행’ 김보름, 노선영에 2억 손해배상 소송
- 이승철 막내딸 공개 “수학 올림피아드 만점, 하버드꿈”
- [TV체크] ‘비디오스타’ 세라 “요즘 애 낳고 싶다” 폭탄발언
- [전문] 최고기, 유깻잎 악플 자제 당부
- 김종민♥ ‘11살 연하’ 예비신부 등장…현장 초토화 (미우새)[종합]
- 주병진, 스킨십까지 했던 ♥신혜선에게 의미심장 ‘헉!’ (이젠 사랑할 수 있을까)
- 박진영, 19일 부친상 “나에게 최고의 아빠였어” [전문]
- 황우슬혜 깜짝 발표 “1년된 연하 ♥남친 있다” (짠한형)
- 전현무, ♥홍주연 크리스마스 이브 이벤트 “고백해!!” (사당귀)[TV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