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최창민이 본 신효범♥김도균 궁합 결과는?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불타는 청춘' 대표 이모와 이모부 커플 신효범과 김도균의 궁합 결과가 나왔다.
1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최창민에게 사주궁합을 보는 신효범과 김도균의 모습이 그려졌다.
궁합 결과를 들은 신효범과 김도균은 크게 웃었다.
이에 최창민은 신효범이 김도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9일 방송된 SBS ‘불타는 청춘’에서는 최창민에게 사주궁합을 보는 신효범과 김도균의 모습이 그려졌다.
최창민은 “(김)도균이형은 표현력이 없는 분이다. 자수성가 기질이 있으면 아이 같은 후원성을 가지고 있다. 그래서 챙김을 받은 분이다”라고 말했다. 이에 신효범은 “나네”라며 웃었다.
이어 최창민은 “형님 입장에서는 도움을 안 받으려고 할 것이다. 표현력이 없거나 능동적이지 못한 분들은 능동적인 분이 끌린다”라고 말했다. 궁합 결과를 들은 신효범과 김도균은 크게 웃었다.
최창민은 “신효범은 조직성이 좀 부족하다. 선머슴아다. 능동적인 여성이다. 누굴 챙겨줄 때 한없이 좋아서 챙기는 스타일인데 하기 전에 고민을 많이 하는 스타일”이라며 “부족한 거 하나는 마무리 작업이 부족하다”라고 말했다.
최성국은 “어느 쪽이 호감을 가지고 있냐”라고 물었다. 이에 최창민은 신효범이 김도균에게 호감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다. 이에 최성국은 “마성의 이모부다”라고 너스레를 떨었다.
‘불타는 청춘’은 매주 화요일 오후 10시 20분 SBS를 통해 방송된다.
purin@sportsseoul.com
사진 | SBS 방송화면
Copyright © 스포츠서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박시연 측 "음주운전, 면허 취소 수치…깊이 반성하고 있어"[공식입장]
- 고현정 '너를 닮은 사람' 스태프에 또 깜짝선물! 새 드라마에 애정 과시
- 中 톱스타 정솽, 대리모 출산·낙태 종용 스캔들에 대륙 '충격'
- '라떼부모' 변정수, 목욕탕 트라우마 "알몸 사진 찍힌후 가지 않아"
- "양은 적고 너무 비싸"...유튜버 쯔양, 분식집 메뉴에 누리꾼 갸우뚱
- 이정수, 층간소음·자리 뺏기 사과 "살던 아파트 방문...생각이 짧았다"[전문]
- [포토]'SSG전 앞둔 한화 최원호 감독'
- 전북도체육회, 전국생활체육대축전 등 이달에도 체육행사 풍성하게 진행
- 완주 웰니스축제, 첫날부터 성황...건강과 힐링이 주는 행복의 가치 일깨워
- 전주시, ‘2023 아동정책참여단 발대식’ 개최... 대학생 멘토와 함께하는 의견 제안 등 활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