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타는 청춘' 최제우, 새 친구로 등장.."잘생겼다" 환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최제우가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등장했다.
1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신축년 새해 첫 여행지 대전으로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90년대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최창민에서 배우 겸 명리학자로 변신한 최제우가 새 친구로 등장했다.
앞서 청춘들의 운세를 전한 '강남도사'가 새 친구로 추측된 터라 최제우의 등장에 놀라움이 커졌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박하나 기자 = 최제우가 '불타는 청춘' 새 친구로 등장했다.
19일 오후 10시 20분에 방송된 SBS 예능 프로그램 '불타는 청춘'(이하 '불청')에서는 신축년 새해 첫 여행지 대전으로 떠난 청춘들의 모습이 그려졌다. 신효범, 박선영, 이연수, 강경헌, 안혜경, 김도균, 김광규, 최성국, 구본승, 최민용이 함께했다.
90년대 최고의 만능 엔터테이너 최창민에서 배우 겸 명리학자로 변신한 최제우가 새 친구로 등장했다. 앞서 청춘들의 운세를 전한 '강남도사'가 새 친구로 추측된 터라 최제우의 등장에 놀라움이 커졌다.
명리학을 공부했다는 최제우는 "시간 날 때 주변인들 상담해주고, 명리학 공부를 좀 깊게 해서 자격증을 수료했다"고 전하며 놀라움을 안겼다. 이어 최제우는 복잡한 '불타는 청춘' 내 서열 정리를 약속했다.
원조 얼굴 천재로 불리는 최제우의 등장에 "비주얼이 갑자기 좋아졌다", "잘생겼다", "환하다" 등 감탄사가 터져 나오며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한편 SBS '불타는 청춘'은 중견 스타들이 서로 자연스럽게 알아가며 진정한 친구가 되어가는 과정을 담은 리얼리티 프로그램이다.
hanappy@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노현희 '쇼윈도 부부였다…이혼 후 악플·루머 시달려 너무 힘들었다'
- 이하늘, 전처 박유선에 '잘 키워 남줄 생각하니 아까워'…박유선 '주긴 누굴줘'
- [N해외연예] 中 톱스타 정솽, 대리모 출산·낙태 종용 스캔들
- 한효주, 55억 한남동 건물 3년만에 80억에 매각…소속사 '배우 개인적 부분'
- [N시청률] '우이혼' 유깻잎, 최고기 재결합 제안 거절 '8.147%'
- [N샷] 효연, 가운 입고 당당한 근황 셀카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 [전문] '층간소음 논란' 이정수 '예전 아파트 찾아가 사과…피해본 분 연락주길'
- [RE:TV] '우이혼' 이하늘·박유선, 악플 때문에 이혼? '나비효과처럼 영향 받아'
- '동상이몽2' 이무송 '더 버는 노사연에 자존심 다쳐' 솔직 고백
- [N샷] 박봄, 11㎏ 감량 후 무보정 컷 공개…'자신감 넘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