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승헌, '가을동화'-'여름향기' 추억..훈훈함은 그대로네 [리포트:컷]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송승헌이 '가을동화'를 추억했다.
19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윤석호 감독님과 함께^^ #가을동화 #여름향기 #추억"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송승헌과 윤석호 감독이 '가을동화' 관련 여러 사진 및 소품이 전시된 곳에 방문한 모습이다.
송승헌은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여기저기서 인증샷을 찍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TV리포트=김은정 기자] 배우 송승헌이 '가을동화'를 추억했다.
19일 송승헌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오랜만에 윤석호 감독님과 함께^^ #가을동화 #여름향기 #추억"라는 글과 함께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사진 속에는 송승헌과 윤석호 감독이 '가을동화' 관련 여러 사진 및 소품이 전시된 곳에 방문한 모습이다. 송승헌은 훈훈한 미소를 지으며 여기저기서 인증샷을 찍었다.
브이를 하며 해맑게 셀카를 촬영한 송승헌은 20여년 전과 다를 바 없는 빛나는 존재감으로 눈길을 끌었다. 팬들은 "너무 반갑다" "두 드라마 모두 그립다" "그 카페 저도 다녀왔다" 등의 댓글로 반가움을 드러냈다.
한편 송승헌은 최근 JTBC '갬성캠핑'에 게스트로 출연해 색다른 매력을 발산했다.
김은정 기자 ekim@tvreport.co.kr / 사진=송승헌 인스타그램
Copyright © TV리포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