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낮과밤' 남궁민, 김태우 정체 발견..김창완x안시하→ 최진호 실험 나섰으나 '죽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낮과밤' 남궁민이 모든 진실을 알아챘다.
19일 방송된 tvN '낮과 밤'에서는 도정우(남궁민 분)가 지형근 각하에 대한 모든 정체를 알아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정우는 오정환(김태우 분)에게 "찾았다. 각하"라며 "각하를 직접 만난 적은 없었다. 모든 곳에서 영향력을 내지만 실체가 없는 사람들. 다른 누군가가 더 있다면 당신이겠지"라고 짚었다.
공일도는 "도정우와 거래를 했다"면서 손민호(최진호 분)을 실험하기로 결정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낮과밤' 남궁민이 모든 진실을 알아챘다.
19일 방송된 tvN '낮과 밤'에서는 도정우(남궁민 분)가 지형근 각하에 대한 모든 정체를 알아내는 모습이 그려졌다.
도정우는 오정환(김태우 분)에게 "찾았다. 각하"라며 "각하를 직접 만난 적은 없었다. 모든 곳에서 영향력을 내지만 실체가 없는 사람들. 다른 누군가가 더 있다면 당신이겠지"라고 짚었다. 이어 도정우는 "유일하게 당신만 기록이 없다. 만약에 오정환 행세를 하면서 지낸다면 말이 되지 않냐. 집에는 무장한 사람들을 세워놓고선 여기 위험한데 왜 와있겠느냐. 아 아니지 지형근 각하께서"고 그를 붙잡았다.
같은시각 공일도(김창완 분)과 조현희(안시하 분)은 생각치 못한 사실을 찾아냈다. 공일도는 "도정우와 거래를 했다"면서 손민호(최진호 분)을 실험하기로 결정했다. 이어 조현희는 "3미리 더 투하하자"면서 본격적으로 실험에 나섰고, 손민호는 "공일도"라며 이름을 연신 불러댔으나 심장 발작을 하다 죽음을 맞이했다. 공일도는 "도정우 공식이 가짜였군요"라고 실망했고, 안시하는 "아니요. 그 공식은 진짜일 겁니다"라고 의심했다.
한편 tvN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이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스틱 측 "박시연 전날 음주후 숙취상태서 운전, 깊이 반성, 사과"[전문]
- [단독] 뉴스공장 측 "김어준 5인이상 집합금지 위반 사과"
- `야인시대` 김영태 역 박영록 근황 "사업 실패에 사기까지..."
- `밥심` 최제우, 어린시절 가난 고백 "12살에 장의사 보조"
- 공명X채수빈, 규현 `마지막 날에` MV서 연인 호흡 `열연`
- 인체를 변형시키는 기후위기…신간 `내 안에 기후 괴물이 산다`
- [종합] ‘야구선수 은퇴’ 추신수 결국 눈물 “안 울려고 했는데” → 박효정, 과외쌤 향한 마음
- 추신수 “아내보단 야구가 좋아” (‘살림남2’) - 스타투데이
- 박서진 “홍지윤보단 요요미” (‘살림남2’) - 스타투데이
- 박서진, 요요미·홍지윤 삼각관계에 “두 개 같이 먹을게요” 당황(‘살림남2’)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