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명X채수빈, 규현 '마지막 날에' MV서 연인 호흡 '열연'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공명, 채수빈이 규현의 신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규현은 26일 오후 6시 새로운 디지털 싱글 '마지막 날에 (Moving O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배우 공명, 채수빈이 규현의 신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 뮤직비디오에서 연인으로 호흡을 맞춘다.
규현은 26일 오후 6시 새로운 디지털 싱글 ‘마지막 날에 (Moving On)’ 음원과 뮤직비디오를 공개한다. 이에 앞서 19일 공개된 뮤직비디오 촬영 현장 티저 이미지에는 공명과 채수빈의 열연 모습이 담겨 이목을 집중시켰다.
오픈된 티저 이미지 속 두 사람은 서로 마주보며 행복한 미소를 짓고 있다. 반면 개인 컷에서는 두 사람이 사뭇 심각한 표정으로 진지한 분위기를 연출해 눈길을 끈다.
공명과 채수빈은 1994년생 동갑내기로, 실제 뮤직비디오 촬영장에서도 현실 커플 못지 않은 ‘동갑내기 케미스트리’를 자랑했다는 후문이다.
한편 규현의 신곡 ‘마지막 날에 (Moving On)’는 싱어송라이터 홍석민이 2015년 발매한 동명의 곡 ‘마지막 날에’를 리메이크한 노래로, 계절 별 신곡을 발표하는 ‘2021 PROJECT : 季’ (2021 프로젝트 : 계)의 세 번째 곡이다.
psyon@mk.co.kr
사진제공|SJ레이블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미스틱 측 "박시연 전날 음주후 숙취상태서 운전, 깊이 반성, 사과"[전문]
- [단독] 뉴스공장 측 "김어준 5인이상 집합금지 위반 사과"
- `야인시대` 김영태 역 박영록 근황 "사업 실패에 사기까지..."
- `밥심` 최제우, 어린시절 가난 고백 "12살에 장의사 보조"
- ‘비스’ 백지영, 후배♥ ‘지원사격’…나다x가영x세라x유진, 꽃길로 ‘나가세유’(종합)
- 연기대상 참석한 정순원 [MK포토] - MK스포츠
- 연기대상 참석한 김경남 [MK포토] - MK스포츠
- 연기대상 참석한 윤사봉 [MK포토] - MK스포츠
- ‘열혈사제2’ 서범주, 신인 연기상에 울컥...“실제로 신부님이 꿈이었다”[2024 SBS 연기대상] -
- 곽시양 ‘SBS 연기대사 참석’ [MK포토] - MK스포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