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시연 측, 음주운전 사과 "반성 중" (공식) [전문]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2021. 1. 19. 21:48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배우 박시연이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빚은 가운데, 소속사가 사과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안 좋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그러면서 "이유를 불문하고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박시연 역시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며 재차 사과의 뜻을 밝혔다.
우선 안 좋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속사 "술 마신 다음날 운전"
"책임 통감"
"박시연, 깊이 반성 중"
동아닷컴 함나얀 기자 nayamy94@donga.com
"책임 통감"
"박시연, 깊이 반성 중"
[동아닷컴]
배우 박시연이 음주운전 사고로 물의를 빚은 가운데, 소속사가 사과했다.
소속사 미스틱스토리는 19일 공식입장을 통해 “안 좋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린다”고 밝혔다.
소속사는 “박시연은 지난 16일 저녁 집에서 지인과 함께 술을 마셨고, 다음날인 17일 숙취가 풀렸다고 판단하여 자차를 이용해 외출했다”며 “근처에 있던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에 응했으며, 그 결과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가 나오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러면서 “이유를 불문하고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다. 박시연 역시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다”며 재차 사과의 뜻을 밝혔다.
이날 박시연은 지난 17일 서울시 송파구 일대에서 대낮에 음주운전 사고를 내 경찰 조사를 받은 사실이 알려졌다. 박시연은 당시 혈중알코올농도 0.097%로 만취 상태의 면허 취소 수준이었던 것으로 전해졌다.
● 이하 미스틱스토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미스틱스토리입니다. 뉴스에 보도된 박시연 관련 입장을 알려드립니다. 우선 안 좋은 소식으로 심려를 끼쳐드린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박시연은 지난 16일 저녁 집에서 지인과 함께 술을 마셨고, 다음날인 17일 숙취가 풀렸다고 판단하여 자차를 이용해 외출했습니다. 차를 몰다 경미한 접촉사고가 있었고, 근처에 있던 경찰의 음주 측정 요구에 응했으며, 그 결과 면허 취소에 해당하는 수치가 나오게 됐습니다. 이유를 불문하고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에게 이와 같은 사건이 발생하게 된 점에 대해 깊이 책임을 통감하고 있으며, 박시연 역시 깊이 뉘우치고 반성하고 있습니다. 다시 한번 물의를 일으킨 점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스포츠동아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변정수, 목욕탕 몰카 피해 고백 “알몸 찍혀”
- 이승철 막내딸 공개 “수학 올림피아드 만점, 하버드꿈”
- [전문] 최고기, 유깻잎 악플 자제 당부
- 박지성, 전북 현대 어드바이저로 위촉
- ‘아내의 맛’ 이필모♥서수연 아들 담호 ‘폭풍성장’
- 김준호 건강검진 결과에 심각한 분위기…장모 오열한 프러포즈 공개 (미우새)
- 이지혜 눈물, 셋째 시험관 시도 고백…이현이도 폭풍 오열 (동상이몽2)
- 전현무, 20세 연하 홍주연과 열애설→결혼 선물 언급도 ‘난리’ (사당귀)
- 아이브 장원영 처피뱅+양갈래에 8등신 비율 ‘안 믿겨’ [DA★]
- 모니카 “사랑하는 사람 만나…소중한 생명도” 결혼+임신 발표 [전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