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스' 안무가 홍영주, 춤 포기하고팠던 가수? 백지영x아이비 "몸치→ 노력형"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비디오스타' 백지영이 노력으로 몸치를 탈출했다고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서는 '백지영과 나가세유' 특집에 백지영, 나다, 가영, 세라와 함께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에 백지영은 "몸치라고 한 말은 저한테 춤을 가르치신 안무가 홍영주 언니가 너무 힘들었다고 말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에 백지영은 "아이비도 노력으로 됐구나"라고 공감을 표하며 아이비에게 1패의 굴욕을 안겨 웃음을 더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비디오스타’ 백지영이 노력으로 몸치를 탈출했다고 털어놨다.
19일 방송된 MBC every1 예능 ‘비디오스타’(이하 ‘비스’)에서는 ‘백지영과 나가세유’ 특집에 백지영, 나다, 가영, 세라와 함께 출연한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박소현은 '가요계 라틴퀸'으로 불리는 백지영에 대해 “원래 백지영이 몸치였다고 하더라”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에 백지영은 “몸치라고 한 말은 저한테 춤을 가르치신 안무가 홍영주 언니가 너무 힘들었다고 말한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서 백지영은 “재즈는 라인이 살아야 하지 않나. 그런데 (제가) 선이 안 나온다고 하더라”라고 털어놨다. 이후 백지영은 “횡단보도나 엘리베이터를 타면서도 라인이 나올 수 있게 연습하고 다녔다”고 남다른 노력을 밝혔다.
이에 박나래가 “홍영주 안무가가 포기하고 싶은 가수가 백지영과 아이비였다고 한다”라고 전했다. 이에 백지영은 “아이비도 노력으로 됐구나”라고 공감을 표하며 아이비에게 1패의 굴욕을 안겨 웃음을 더했다.
한편, MBC every1 예능프로그램 '비디오스타'는 매주 화요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시연, 대낮 음주운전 교통사고…0.097% 면허취소 `입건`
- [단독] 뉴스공장 측 "김어준 5인이상 집합금지 위반 사과"
- `야인시대` 김영태 역 박영록 근황 "사업 실패에 사기까지..."
- `밥심` 최제우, 어린시절 가난 고백 "12살에 장의사 보조"
- 낸시랭 "왕진진과 결혼, 조직적 사기...빚만 9억8천"
- “조세호 감사, 조나단 미안”...문세윤 이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
- ‘굿파트너’, 올해의 팀 수상에 감격 “정말 행복했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김재영, 베스트 커플상에 “‘박신혜의 남자’ 꿈 이뤘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조정식 이각경 올해의 DJ상...“KBS 친정 삼고파”[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이찬원 “언젠가 2세와 ‘슈돌’ 출연하고파”[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