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PMG WEEK 30일 개최 확정 "대면 공연 'liveTHEY'는 보류"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마스터플랜뮤직그룹(Master Plan Music Group, 이하 엠피엠지)'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레이블 파티 'MPMG WEEK 2021'이 30일 개최된다.
오는 30일부터 2월 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MPMG WEEK 2021'(이하 위크)에는 해피로봇 레코드와 광합성의 소속 아티스트인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LambC(램씨), 멜로망스 정동환, SURL(설), 소란, 솔루션스, 쏜애플, OurR(아월), 이민혁, 장희원, 조소정 뿐만 아니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아티스트 3팀이 출연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마스터플랜뮤직그룹(Master Plan Music Group, 이하 엠피엠지)’의 소속 아티스트들이 총출동하는 레이블 파티 ‘MPMG WEEK 2021’이 30일 개최된다.
오는 30일부터 2월 6일까지 이어지는 이번 ‘MPMG WEEK 2021’(이하 위크)에는 해피로봇 레코드와 광합성의 소속 아티스트인 노리플라이, 데이브레이크, LambC(램씨), 멜로망스 정동환, SURL(설), 소란, 솔루션스, 쏜애플, OurR(아월), 이민혁, 장희원, 조소정 뿐만 아니라 아직 공개되지 않은 새로운 아티스트 3팀이 출연한다.
‘단 일주일 동안만 만날 수 있는 신비한 잡화점'이라는 콘셉트로 진행되는 올해 위크는 지난 어느 해보다도 각별한 의미를 지닐 것으로 예상된다. 매년 위크의 시작을 알렸던 산악 출정식부터 아티스트로부터 원 포인트 코칭을 받을 수 있는 ‘Master Class’, 어디서도 볼 수 없는 신선한 조합의 공연 ‘Limited Edition’ 그리고 민트페이퍼의 오디션 프로그램 ‘ONE CONCOURS(원콩쿨) 등의 프로그램이 올해는 팬들과 아티스트, 스태프의 안전과 건강을 위해 축소되어 진행되거나 온라인으로 전환될 예정이다.
역대 위크에서 가장 많이 사랑받는 공연 프로그램 ‘liveTHEY’는 현재 거리두기 단계를 고려하여 올해는 진행되지 않는다. 이에 관해 엠피엠지 관계자는 “liveTHEY와 같은 대면 공연 경우 아티스트를 비롯하여 내부적으로 많은 준비를 하였으나 현 상황에 따라 진행하지 않기로 결정, 대면 공연이 가능한 시점에 진행될 예정”이라고 전했다.
대신 올해 새롭게 선보이는 프로그램들도 많다. 기존에 있던 실시간 온라인 소통 프로그램인 ‘전화 상담’을 포함해 아티스트의 취미를 엿볼 수 있는 ‘취미 상점’, 평상시 무대에서 들을 수 없던 노래를 불러주는 ‘방구석 노래방’ 등 새로운 온라인 콘텐츠들이 풍성하게 준비되어 있다. 또한 올해는 처음으로 아티스트의 스페셜 MD를 만나볼 수 있는 ‘레이블 페어’가 준비돼 있다.
주식회사 엠피엠지는 해피로봇 레코드와 광합성의 성향이 다른 두 개의 레이블과 국내외 공연을 기획하는 민트페이퍼, 공간 및 F&B 사업을 진행하는 78AVENUE로 구성돼 있다. 특히, 헤브 어 나이스 데이(H.A.N.D), 뷰티풀 민트 라이프(BML), 그랜드 민트 페스티벌(GMF) 등의 국내 대형 페스티벌을 제작하며 음반 및 공연 전반에 걸쳐 종합 엔터터인먼트를 운영하고 있다.
관계자는 “엠피엠지는 코로나로 인한 거리두기 사태를 고려하며 다양한 공연과 행사를 진행했지만 완벽한 방역 수칙으로 단 한 명의 코로나 확진자도 발생하지 않았다”라며 아티스트, 관객 그리고 스태프 모두의 안전을 강조했다.
psyon@mk.co.kr
사진|엠피엠지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스타투데이.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 박시연, 대낮 음주운전 교통사고…0.097% 면허취소 `입건`
- [단독] 뉴스공장 측 "김어준 5인이상 집합금지 위반 사과"
- `야인시대` 김영태 역 박영록 근황 "사업 실패에 사기까지..."
- `밥심` 최제우, 어린시절 가난 고백 "12살에 장의사 보조"
- 낸시랭 "왕진진과 결혼, 조직적 사기...빚만 9억8천"
- ‘노포기’ 셔누 정우 디지털 콘텐츠상 “뜻깊어”[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이
- 김성준·성준·김형서·이유비, 시즌제 드라마 우수 연기상[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조세호 감사, 조나단 미안”...문세윤 이적 베스트 엔터테이너상[2024 KBS 연예대상] - 스타투데
- ‘굿파트너’, 올해의 팀 수상에 감격 “정말 행복했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
- 김재영, 베스트 커플상에 “‘박신혜의 남자’ 꿈 이뤘다”[2024 SBS 연기대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