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백지영,마지막 단체곡 '피날레'에 감탄.. 멤버들 마지막 열정 불태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미쓰백' 멤버들의 마지막 단체곡 '피날레'가 공개된다.
19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백지영이 단체곡 '피날레'에 대해 엄지를 치켜들었다.
멤버들이 열정을 불태운 대망의 마지막 단체곡 '피날레'는 19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미쓰백’ 멤버들의 마지막 단체곡 ‘피날레’가 공개된다.
19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는 백지영이 단체곡 ‘피날레’에 대해 엄지를 치켜들었다.
이날 노래가 공개되자 멤버들은 경쾌하고 트렌디한 멜로디에 감탄사를 연발, 단숨에 몰입한다. 특히 “이 노래를 위해 달려왔구나!”라며 흥분을 감추지 못한다고. 여기에 곡과 잘 어울리는 안무가 더해지자, 더욱 뜨거운 열정을 내비쳐 호기심을 불러일으킨다.
한편 멤버들은 ‘피날레’의 작곡가 박슬기를 만나 파트 쟁탈전을 벌인다. 원하는 파트를 맡기 위해 모두 만반의 준비를 마친 상황. 과연 멤버들은 자신이 원하는 부분을 부를 수 있게 될지 마지막 단체곡 ‘피날레’는 어떻게 완성될지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감이 치솟고 있다.
멤버들이 열정을 불태운 대망의 마지막 단체곡 ‘피날레’는 19일(오늘) 밤 11시에 방송되는 MBN 예능프로그램 '미쓰백(Miss Back)'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나경 한경닷컴 연예·이슈팀 기자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hub@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누가 뭐래도' 정민아, "우리 이럴 처지 아니에요"... 정헌 프로포즈 거절
- '비밀의 남자' 이일화, 홍일권과 재회... 이정용 보고 실신
- '연참3' 한혜진, "공기도 나눠 마시지?"... 반반 계산법 남친 사연에 분노
- '생방송 투데이' 뚱치즈 돈가스, 하루 300인분 한정...제주산 돼지고기에 두툼 치즈
- '비디오스타' 나다, 데뷔 전 반전 이력 공개... "현아XB1A4 백댄서였다"
- 이정수 사과? "어차피 질 싸움, 층간소음 피해자 연락주세요"
- 美 사로잡은 한국 할머니…영화 '미나리' 윤여정, 13관왕 [공식]
- 노현희, 전 남편 언급 "쇼윈도 부부…이혼 후 욕 많이 먹어"
- 정종철, 안검내반 수술한 딸 시아 공개…눈매 자연스럽네
- 장근석 모친, 역외탈세 집행유예·벌금 30억원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