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신대학교, 드림학사학위과정으로 "기독 직장인, 성도들의 꿈 돕는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고신대학교가 '드림학사학위과정'으로 비전과 열정을 가진 교인의 새로운 꿈을 이루기 위한 비전 화수분이 될 예정이다.
백세시대를 맞아 고신대학교에서 열방을 향한 비전으로 하나님께 헌신하고자 하는 잠재력 있는 성도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장이 되고, 학업이 중단된 분들에게는 전문교육의 기회로 미래를 더욱 가치 있게 펼쳐갈 수 있도록 드림학사학위과정을 마련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백세시대를 맞아 고신대학교에서 열방을 향한 비전으로 하나님께 헌신하고자 하는 잠재력 있는 성도들에게는 새로운 도전의 장이 되고, 학업이 중단된 분들에게는 전문교육의 기회로 미래를 더욱 가치 있게 펼쳐갈 수 있도록 드림학사학위과정을 마련했다.
아울러 모든 재학생은 자신의 전공영역과 함께 신앙을 기초로 언어와 문화 그리고 공동체 훈련 및 해외에서의 인턴십과 다양한 선교프로젝트를 포함하는 비교과과정 에벤에셀칼리지를 통해 국제적 감각을 지닌 다음세대의 영적 리더로 훈련돼 배출되고 있다.
이 모든 교육과정을 늦었지만 꿈을 현실로 이루고자 하는 성도, 하나님 나라 사명을 이루기 위해 도전하는 고신교회 및 주요교단 교인에게 전문인 사역자 양성과 평생교육 차원에서 대학 수학의 기회를 제공한다.
고졸 이상이면 나이에 상관없이 누구나 지원 가능하며, 목사님의 추천을 받으면 1년간 전액 장학금을 지원하니 관심 있는 성도는 051-990-2141(입학관리팀), 010-4587-9125(입학처장), 010-4513-9814(입학사정관 교수)로 문의하여 2월 27일(토)까지 신청하면 된다.
고신대학교는 드림학사학위과정을 통해 교회의 새로운 문화를 형성하고, 그 문화를 선도하는 리더 양성하고 조국과 교회를 책임질 믿음의 용사를 키워내는 사명을 신실하게 감당하는 대학이 될 것이다.
▶ 기자와 카톡 채팅하기
▶ 노컷뉴스 영상 구독하기
[부산CBS 박창호 기자] navicbs@daum.net
Copyright ©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장난쳤을 뿐인데…제자 목 조른 중학교 교사 '선고유예'
- 한파 속 빌라 창밖으로 던져진 신생아, 사망 원인은 골절
- [영상]문 대통령도 사면 대상? 靑 "주호영 발언 대꾸할 가치없어"
- 안철수, 국민의힘에 '오픈 경선' 제안…단일화 시동
- 무디스, 한국에 환경‧사회‧지배구조 최고등급으로 평가
- 안철수 '오픈경선' 제안에…김종인 "수용할 수 없다"(종합)
- 개인정보 유출 의혹 '이루다' 개발사 게시판 폐쇄…일부 상품 할인
- 제주 카지노 145억 증발 사건에 가려진 딜러들의 '눈물'
- 때아닌 새벽 지진…기상청 비난받는 까닭
- 지난해 주택 매매·전월세 모두 집계 이래 최고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