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화컬렉션, 패션골프화 브랜드 '스타 마케팅' 전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부산 부암동에 있는 수제화 전문기업 '신화컬렉션(대표 강정훈)'이 키높이 남성구두, 운동화에 이어 패션골프화 대중화를 선언하고 나서 주목받고 있다.
50년 전통의 장인정신으로 수제화를 생산하고 있는 이 회사는 '넥스트큐'라는 자체 브랜드를 부착해 다품종 소량 생산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이 회사는 수제화 전문기업 특성을 잘 살려 현재 300개 넘는 종류의 운동화와 키높이 남성구두, 캐주얼화, 런닝화, 워킹화, 골프화를 생산해 시판하고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50년 전통의 장인정신으로 수제화를 생산하고 있는 이 회사는 '넥스트큐'라는 자체 브랜드를 부착해 다품종 소량 생산을 통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높여가고 있다. 무엇보다 '유명 연예인들이 신는 신발'이라는 이색 '스타 마케팅'을 전개해 눈길을 끌고 있다. 연예인 소속 기획사를 통해 드라마 등 TV 프로그램에 출연하는 유명 배우나 가수들에게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협찬해 노출 빈도를 높인 결과, 국내 유명 골프장 매장은 물론 소셜커머스, 인터넷쇼핑몰에서 인기를 얻고 있다.
이 회사는 수제화 전문기업 특성을 잘 살려 현재 300개 넘는 종류의 운동화와 키높이 남성구두, 캐주얼화, 런닝화, 워킹화, 골프화를 생산해 시판하고 있다.
강 대표는 "소비자가 원하는 수제화 명가라는 자부심 하나로 신제품 개발에 남다른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면서 "소셜 커머스나 쇼핑몰을 통한 소비자 직거래 방식을 통해 가성비 높은 제품을 공급하기 위해서도 노력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roh12340@fnnews.com 노주섭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日 후지TV, 아나운서 성상납 시키려했다" 폭로 파장 '일파만파'
- 바람부부 아내 "남편, 관계 중 야동 속 女와 비교"
- 무안공항 개량사업 했던 前공항공사 사장, 숨진 채 발견
- "임신 김민희, 한밤 분리수거 모습 포착…22세 연상 홍상수 젊어보이더라"
- 아내에 연봉 속이고 6년간 8000만원 모은 남편 "자백할까요?" [어떻게 생각하세요]
- 김세레나 "유부남에 속아 21살에 결혼…협박 당해"
- '생후 한 달 딸 시신 캐리어에 4년 방치' 친모 2심도 중형 구형
- 박하선 "남편 류수영, 5명과 키스신…동네 개냐"
- 금나나, 26세연상 재력가와 결혼 후…변함없는 미모
- 전주 주차장서 20대 숨진 채 발견…남성 옆에는 전동킥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