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너부터 헤어 디바이스까지, 새해를 빛내는 1월 뷰티 신제품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2021. 1. 19. 18:26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뷰티 애호가를 위한 2021년 1월 뷰티 신제품들이 새해 연이어 출시됐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집콕족과 재택근무가 늘어나며 피부과나 헤어샾 등 관리실 외출을 자제하는 경향이 나타나면서 집에서도 간단하고 편하게 가꿀 수 있는 뷰티 제품과 디바이스의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상황 속에서도 뷰티 애호가를 위한 2021년 1월 뷰티 신제품들이 새해 연이어 출시됐다. 립스틱부터 시작해 기초 토너, 헤어 트리트먼트에 이어 누구나 쉽게 사용할 수 있는 LED 헤어 디바이스까지 기술력을 앞세운 명품 브랜드들의 새해 신제품을 알아보자.

사진제공=각 해당 브랜드 사

▶에스티 로더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
에스티 로더가 ‘퓨어 컬러 일루미네이팅 샤인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부드럽게 녹아드는 젤리 같은 제형의 립스틱으로, 촉촉하면서도 은은한 광채부터 덧바를수록 강해지는 컬러감까지 다채로운 룩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이다. 얇고 슬릭한 골드 케이스에 슬림한 어플리케이터를 장착해 더욱 정교하고 섬세한 립 메이크업이 가능하며, 오렌지, 핑크, 버건디, 레드 등의 총 18가지 다양한 쉐이드로 출시해 선택의 폭이 넓다.

▶샤넬 ‘르 리프트 토너’
샤넬은 안티에이징 라인 ‘르 리프트’에서 새로운 탄력 토너를 출시했다. 93% 자연 유래 포뮬라로 이루어진 ‘르 리프트 토너’는 피부에 순하지만 강력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피부 장벽과 피부 본연의 능력을 강화하는 데 도움을 주며, 샤넬 연구소가 개발한 마그네틱 워커 콤플렉스를 통해 수분이 빠져나가지 않도록 지속시켜준다. 피부에 자연스럽게 흡수되는 젤-인-워터 텍스처로 빠른 흡수감과 산뜻하면서도 편안한 감촉을 선보인다.

▶아베다 ‘뉴트리플레니쉬TM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
비건 주의 뷰티 브랜드 아베다가 ‘뉴트리플레니쉬TM 데일리 모이스처라이징 트리트먼트’를 출시했다. 3가지 슈퍼푸드 성분이 건조하고 손상된 모발에 풍부한 영양감과 보습감을 선사하는 제품으로, 스킨케어 제품에서 영감받아 크림 타입의 모이스처라이저로 선보였다.

TS트릴리온 두피 전용 헬멧형 LED 홈케어 기기 ‘TS토파헤어리턴’
손흥민 샴푸로 유명한 'TS샴푸’ 제조·판매사 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두피에 활력을 선사하는 LED 홈케어 기기 ‘TS토파헤어리턴’을 신축년을 맞아 새롭게 출시했다. 비방향성으로 빛이 방출되는 LED와 단일 파장의 에너지로 방향성과 밀도가 우수한 LD 파장으로 구성된 ‘TS토파헤어리턴’은 각각 LED 539 파장과 LD 8파장, 총 547개의 복합 파장이 동시 토출돼 사용 시 두피 전체 깊숙한 곳까지 고르게 전달된다. ‘TS토파헤어리턴’은 헬멧 형태의 무선 제품으로 착용이 편리하며 커버(외피)와 LED, LD가 탑재된 3분할 셀의 내피로 분리되어 일상에서 가볍고 콤팩트하게 두피를 관리할 수 있다.

뷰티업계 관계자는 "코로나 이후 집콕족과 재택근무가 늘어나며 피부과나 헤어샾 등 관리실 외출을 자제하는 경향이 나타나면서 집에서도 간단하고 편하게 가꿀 수 있는 뷰티 제품과 디바이스의 소비자 수요가 증가하고 있다"고 말했다.

[관련기사]☞ 벨벳·윙 참패에…LG, 스마트폰 사업 진짜 접나?박성희 "남편 아침에도 다 벗고"…권혁모 "7번 가능"남의 아이 임신하고 결혼…남편 군대간 새 또 남의 아이 낳은 아내한효주, 55억에 산 한남동 빌딩 80억에 매각브라탑 입은 김빈우 "반성합니다, 다시 운동"
중기&창업팀 허남이 기자 nyheoo@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