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동표 그룹=미래소년? 데뷔 리얼리티 스포 화제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2021. 1. 19. 18:0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손동표를 필두로 한 DSP의 새 보이그룹의 데뷔가 가시화되고 있다.

지난 15일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깜짝 소통한 손동표.

손동표의 그룹 데뷔가 관심을 끈 가운데 19일 온라인상에서는 그룹명에 대한 새로운 추측도 제기됐다.

다수 누리꾼들은 손동표가 스포한 대로 미래소년의 멤버로 곧 데뷔하는 것 아니냐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동아닷컴]
손동표 그룹=미래소년? 데뷔 리얼리티 스포 화제

손동표를 필두로 한 DSP의 새 보이그룹의 데뷔가 가시화되고 있다.

지난 15일 V라이브를 통해 팬들과 깜짝 소통한 손동표. 이날 그는 “뭔가 촬영 중”이라고 조심스러워하더니 소속사 직원이 없는 곳으로 이동해 “리얼리티 촬영하러 왔다. 곧 뭐가 나온다”고 밝혔다.

손동표는 “스포를 해버렸네. 혼나면 혼나지 뭐”라고 웃으며 그룹의 시그니처 포즈로 추측되는 포즈를 취했다. 그는 “힌트는 에프킬라에서 에프를 빼면 된다”며 “여름 전에 보자. 팀명은 네 글자”라고 그룹 데뷔와 콘셉트를 암시하기도 했다.
스포츠동아 DB
손동표의 그룹 데뷔가 관심을 끈 가운데 19일 온라인상에서는 그룹명에 대한 새로운 추측도 제기됐다. 소속사 DSP미디어에서 최근 ‘미래소년’의 상표를 등록한 것이 함께 화제를 모은 것. 다수 누리꾼들은 손동표가 스포한 대로 미래소년의 멤버로 곧 데뷔하는 것 아니냐고 기대감을 드러냈다.
스포츠동아 DB
손동표는 2019년 방송된 Mnet 오디션 프로그램 ‘프로듀스X101’에 출연해 타이틀곡 ‘_지마’의 센터로 낙점되며 눈도장을 찍었다. 그는 최종 6위로 프로젝트 그룹 X1(엑스원)의 멤버가 됐지만 투표 조작 논란이 불거지면서 X1은 해체됐다. 손동표는 지난해 11월 첫 온라인 팬미팅을 열고 화보집 프로젝트를 진행하며 데뷔를 준비해왔다.

동아닷컴 정희연 기자 shine2562@donga.com

Copyright © 스포츠동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