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 VX, 골프존 특허침해소송 항소심서 승소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카카오 VX는 골프존이 제기한 특허침해소송 항소심 판결에서 승소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특허법원은 지난 15일 골프존이 카카오 VX를 상대로 낸 특허권 침해금지 등 청구소송의 항소심에서 앞선 1심 판결을 뒤집고 카카오 VX 측 손을 들어줬다.
골프존은 지난 2016년 카카오 VX 골프 시뮬레이터가 골프존의 특허 기술을 침해했다며 특허침해소송을 제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카카오 VX는 골프존이 제기한 특허침해소송 항소심 판결에서 승소했다고 19일 밝혔다. 앞서 특허법원은 지난 15일 골프존이 카카오 VX를 상대로 낸 특허권 침해금지 등 청구소송의 항소심에서 앞선 1심 판결을 뒤집고 카카오 VX 측 손을 들어줬다.
재판부는 카카오 VX가 골프존 특허 권리범위에 속하지 않아서 골프존의 특허권을 침해한다고 볼 수 없다고 판단했다.
골프존은 지난 2016년 카카오 VX 골프 시뮬레이터가 골프존의 특허 기술을 침해했다며 특허침해소송을 제기했다.
이번 2심 재판부 판단에 따라 카카오 VX는 '프렌즈 스크린' 기술 개발을 통해 사업을 확장해 나갈 계획이다.
카카오 VX 문태식 대표는 "카카오 VX는 업계 후발 주자로서 혁신적인 기술과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오랜 시간과 노력을 기울였다"며 "이번 판결로 카카오 VX의 스크린골프 서비스가 가진 기술 능력이 입증됐다"고 말했다.
elikim@fnnews.com 김미희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심진화 "남편 김원효와 부부관계하다 식탁 강화유리 금 가"
- 강주은 "남편 최민수♥와 관계 가졌던 여자들과 친해"
- 김영임 "남편 이상해, 시母에 말대꾸하자 손 올려…경찰 출동"
- 이미주 "김종민 나 좋아해…내 사진 확대해서 봐"
- 알몸 차림으로 '시간당 8만원' 버는 美청소부..."이게 신종 직업이라고요?"
- "남편 마약하고 알몸" 폭로한 아나운서, '이정섭 검사' 비위 관련 檢조사
- 전처, 남친 생기자 "죽겠다" 협박…서장훈 "너 뭐하는 놈이야?" 격분
- [영상] "여종업원이 뺨 때려드려요" 따귀 서비스로 인기 끈 日식당 '황당'
- 부패될 때까지 방치된 70대女..집안에 지적장애 50대 조카도 함께 있었다
- "안성현이 3억 가로챘다"..고소당한 성유리 남편, 무슨 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