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릭스렌탈 신임 대표이사에 이창영 전무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웰컴금융그룹은 웰릭스렌탈의 신임 대표이사에 이창영 전무를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1977년생인 이창영 신임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2002년11월부터 지난해 4월까지 삼일회계법인 이사를 지냈다.
이후 웰릭스렌탈 총괄임원을 역임하며 회사의 성장을 도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웰컴금융그룹 관계자는 "혁신적인 서비스가 주도하는 렌탈 시장의 발 빠른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인사"라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도엽 기자 = 웰컴금융그룹은 웰릭스렌탈의 신임 대표이사에 이창영 전무를 선임했다고 19일 밝혔다.
1977년생인 이창영 신임 대표이사는 연세대학교 경영학과를 졸업하고 2002년11월부터 지난해 4월까지 삼일회계법인 이사를 지냈다. 이후 웰릭스렌탈 총괄임원을 역임하며 회사의 성장을 도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웰컴금융그룹 관계자는 "혁신적인 서비스가 주도하는 렌탈 시장의 발 빠른 변화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고, 지속 가능한 성장을 이루기 위한 인사"라고 밝혔다.
dyeop@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남의 아이 임신한 채 결혼…남편 군대간 사이 또 다른 아이 낳고 도망간 아내
- 김소연 '비겁한 진중권·금태섭, 지적 허영에 폼만 잡고…유시민 판박이'
- 임지연 '24살 어린 셰프와 부부로 오해…다이아몬드로 마사지 받았다'
- 김기식 '판사나 삼성 참 대단…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추석 사면 배려용'
- 노영민 '윤석열, 퇴임 후 정치 안할 것… 희망 아닌 뭔가 느낌'
- 한효주, 55억 한남동 건물 3년만에 80억에 매각…소속사 '배우 개인적 부분'
- [N해외연예] 中 톱스타 정솽, 대리모 출산·낙태 종용 스캔들
- 여에스더 '정은경 질병관리청장과 서울대 의대 동문'…응원 당부까지
- [전문] '층간소음 논란' 이정수 '예전 아파트 찾아가 사과…피해본 분 연락주길'
- 남편 뇌출혈로 쓰러진 후 집·재산 다 빼앗긴 지적장애 모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