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동균부터 이디오테잎까지 '낮과 밤' 종영 아쉬움 달랠 명품 OST 합본 음원 발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2021. 1. 19. 17:15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Stone Music Entertainment 제공.


t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신유담 극본, 김정현 연출)이 종영을 앞두고 시청자들의 몰입도를 높인 OST 합본 앨범을 선보인다.

‘낮과 밤’측은 19일 낮 12시 21개 트랙이 포함된 OST 합본 앨범을 발매한다고 밝혔다.

앞서 ‘낮과 밤’은 하동균의 매력적인 보이스가 담긴 ‘Set Me Free(Night Ver.)’를 비롯해 IDIOTAPE(이디오테잎)의 ‘Gray Zone’, 묵(MOOK)의 ‘Reverse’, Jemma(젬마) ‘Set Me Free (Day Ver.)’등 명품 OST를 선보이며 극의 스토리라인을 더욱 극적으로 꾸며준 바 있다.

합본을 통해 공개되는 17곡의 스코어 역시 거침없이 휘몰아치는 드라마의 분위기를 제대로 살려준 만큼, 이번 합본 OST는 ‘낮과 밤’ 종영을 아쉬워하는 팬들에게 특별한 선물이 될 전망이다.

또 ‘낮과 밤’은 최근 스펙터클한 전개와 반전을 펼치며 자체 최고 시청률을 경신하는 등 무서운 뒷심을 발휘한 바 있다. 또 남궁민, 김설현, 이청아 등 믿고 보는 배우들의 열연과 존재감으로 더욱 뜨거운 반응을 얻어왔다. 이에 따라 ‘낮과 밤’의 종영을 더욱 화려하게 장식할 합본 OST 음원 발매 소식에도 더욱 기대가 모아진다.

tvN ‘낮과 밤’은 현재 일어나는 미스터리한 사건들과 연관 있는, 28년 전 한 마을에서 일어난 의문의 사건에 대한 비밀을 파헤치는 예고 살인 추리극으로 19일 오후 9시 최종회가 방송된다.

tvN 월화드라마 ‘낮과 밤’ OST 합본 음원은 각종 음원사이트 등을 통해 발매된다.

손봉석 기자 paulsohn@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