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코유, 유아용 실리콘 스푼케이스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유아용품 브랜드 로코유(ROCOU)는 실리콘 스푼 케이스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로코유에 따르면 실리콘 스푼케이스는 기존 생산 제품인 유아용 식기, 이유식 스푼과 동일한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제작했다.
김민경 대표는 "로코유는 SNS 계정으로 고객과 활발히 소통을 하며 신제품에 대한 소스를 얻는데, 이번 스푼 케이스도 기존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제작한 제품"이라며, "눈길을 끄는 로코유만의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로코유에 따르면 실리콘 스푼케이스는 기존 생산 제품인 유아용 식기, 이유식 스푼과 동일한 플래티넘 실리콘 소재로 제작했다. 플래티넘 실리콘은 백금(플래티넘) 촉매 제조법으로 생산해 미세플라스틱과 환경호르몬 위험이 거의 없는 것으로 알려졌다.
외출 시 주로 사용 하는 제품인 만큼, 브랜드의 시그니처 뮤즈 ‘토끼’를 활용한 외관 디자인으로 주목도를 높였다. 이유식 스푼은 2개까지 수납할 수 있으며, 그외 아이주도스푼, 베이비스패출러를 모두 휴대 할 수 있어 실용성이 높은 편이다. 네 가지 색상(드리밍핑크, 바닐라블루, 코지베이지, 허니옐로우)을 제공해 기존 로코유 식기와 조화롭게 세트처럼 구성이 가능하도록 했다. 최고 등급의 실리콘 소재로 제작해 열탕소독, 젖병소독기, 식기세척기, 전자레인지, 오븐 등에서 사용할 수 있다.
김민경 대표는 “로코유는 SNS 계정으로 고객과 활발히 소통을 하며 신제품에 대한 소스를 얻는데, 이번 스푼 케이스도 기존 고객들의 지속적인 요청으로 제작한 제품”이라며, “눈길을 끄는 로코유만의 디자인은 물론 내구성과 실용성까지 갖췄다”고 말했다.
박해식 동아닷컴 기자 pistols@donga.com
Copyright © 동아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대리모 출산+이혼 폭로’ 발칵…톱여배우 정솽, 누구?
- “입양은 물건 고르는 것 아냐” 두 아들 입양한 최재형 재조명
- 홍준표, 코로나 퇴치법 발의 “文 정부 무능 만천하에 드러나”
- “무책임·무능” “유체이탈 화법” 文대통령 비판한 금태섭-진중권
- 서민, ‘文기자회견 많다’는 탁현민에 “쇼 횟수랑 헷갈린 듯”
- 文 입양아 발언 연일 논란인데…듣는 사람이 오해했다는 靑
- 김근식, ‘기자 손가락욕’ 親文주장에 “전두환도 기가 찰 일”
- “박범계 아들 13세때 대치동 아파트 세대주…부인도 위장전입 의혹”
- 이혜훈 불출마 선언…“지나친 갈등이 초래하는 폐해 알기 때문”
- “다들 안 가려고해서…” 배달료 할증 붙은 초고가 아파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