엑소 백현, 일본 첫 미니앨범 'BAEKHYUN' 20일 발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일본 첫 미니앨범 'BAEKHYUN'이 오는 20일 공개된다.
백현의 일본 첫 미니앨범 'BAEKHYUN'은 20일 현지에서 음반 발매되며, 이날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등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도 음원 공개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그룹 엑소의 멤버 백현(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일본 첫 미니앨범 ‘BAEKHYUN’이 오는 20일 공개된다.
백현의 일본 첫 미니앨범 ‘BAEKHYUN’은 20일 현지에서 음반 발매되며, 이날 낮 12시 플로, 멜론, 지니 등 국내 음악 사이트에서도 음원 공개된다.
이번 앨범에는 타이틀 곡 ‘Get You Alone’(겟 유 얼론)을 비롯해 중독적인 사랑을 표현한 ‘Addicted’(어딕티드), 사랑이 시작되는 느낌을 휘핑크림에 비유한 ‘WHIPPIN’(휘핑), 성숙한 러브 스토리를 담은 ‘Drown’(드로운), 사랑의 끝에서 느끼는 고독을 그린 ‘Disappeared’(디스어피어드), 팬들에게 보내는 사랑과 감사의 마음을 담은 팬송 ‘Stars’(스타스)까지 ‘사랑’을 테마로 한 R&B 기반의 총 6곡이 수록된다.
타이틀 곡 ‘Get You Alone’은 모든 것을 갖고 싶은 나쁜 남자를 표현한 가사가 인상적인 곡으로, 지난 3일 성황리에 펼쳐진 백현 첫 솔로 콘서트 ‘Beyond LIVE-BAEKHYUN : LIGHT’(비욘드 라이브-백현 : 라이트)에서 최초 공개한 바 있다.
또한 백현은 작년 발매한 두 번째 미니앨범 ‘Delight’(딜라이트)로 그룹에 이어 솔로로서도 ‘밀리언셀러’에 등극하는 대기록을 세웠으며, 드라마 OST, 컬래버레이션 등 다양한 음악 활동을 해왔다.
안진용 기자 realyong@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병대 태권도 하극상…상병이 하사 폭행 뇌진탕
- ‘경비원 코뼈함몰’ 미스터리…경찰 왜 범인을 호텔 데려다줬나?
- “安단일화 최악, 3자대결 최선”…與 서울시장 보궐선거 분석
- 금태섭 “文대통령, 무책임·무능”…진중권 “유체이탈”
- ‘밥심’ 최제우 “12살에 시체 닦는 장의사 알바”
- 트럼프가 백악관을 떠나는 방식…‘예포·레드카펫’ 국빈출국처럼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너무 심각하지마요! 빨리 늙어”
- 정인이 뒷머리 때려 뼈 7㎝ 골절…승강기 탈때 팔로 목만 잡고 들어
- 성남중원署 경찰관, 은수미측에 ‘조폭 차량제공’ 수사기밀 유출 의혹
- 해군총장, 백령도 간부 실종날 ‘음주회식’ 의혹…대책회의 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