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톱 여배우 정솽 대리모 출산과 낙태 종용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중국의 톱 여배우 정솽이 대리모 출산과 낙태 논란에 휩쓸렸다.
정솽은 배우 이종석과 함께 한중합작드라마 '비취연인'에 출연해 국내에 이름을 알렸고 중국 인기 드라마 '미미일소흔경성'과 중국판 '꽃보다 남자' 주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장헝에 따르면 정솽과 장헝은 미국에서 비밀 결혼을 했고 대리모 2명을 고용해 아이를 임신했다.
정솽은 낙태를 종용했으나 대리모들이 낙태를 거부해 결국 출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중국의 톱 여배우 정솽이 대리모 출산과 낙태 논란에 휩쓸렸다. 정솽은 배우 이종석과 함께 한중합작드라마 '비취연인'에 출연해 국내에 이름을 알렸고 중국 인기 드라마 '미미일소흔경성'과 중국판 '꽃보다 남자' 주연으로 큰 인기를 얻고 있다.
정솽의 전 연인인 장헝은 지난 18일 자신의 웨이보 계정을 통해 미국에서 두 아이와 함께 생활하고 있는 사진을 올리며 논란에 불을 붙였다.
장헝은 "내가 미국으로 도망간 것은 사실이 아니다"면서 "어린 두 아이를 보호해야 했다"고 털어놨다.
장헝에 따르면 정솽과 장헝은 미국에서 비밀 결혼을 했고 대리모 2명을 고용해 아이를 임신했다.
하지만 두 사람은 대리모들의 임신 7개월 차에 결별을 맞았다.
정솽은 낙태를 종용했으나 대리모들이 낙태를 거부해 결국 출산했다.
장헝은 중국 매체를 통해 녹취록을 공개했다.
해당 녹취에는 정솽의 아버지로 추정되는 사람이 아이들을 낙태하자고 말한 내용이 담겼다. 녹취에서 장헝의 아버지는 불법이라며 반대했다.
정솽은 태어난 아이를 입양보내기를 원했지만 장헝은 미국으로 가서 혼자 아이들을 키웠다.
미국 시민권자인 아이들이 중국으로 돌아오려면 어머니인 정솽의 동의가 필요하지만 정솽이 이를 거부하고 있어 중국에 못들어가는 것으로 알려졌다.
한편, 정솽과 장헝은 현재 이혼 소송을 진행 중인 것으로 전해졌다.
#중국 #웨이보 #정솽 #비취연인 #미미일소흔경성 #꽃보다남자 #장헝 #대리모출산 #낙태논란
ck7024@fnnews.com 홍창기 기자
※ 저작권자 ⓒ 파이낸셜뉴스.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Copyright © 파이낸셜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준석 "尹대통령, 전두환 대통령에 사형 구형했다던데"..여전히 내란죄는 사형이냐?
- 이혼 황정음, 옛연인 김용준 추억 "열렬히 사랑"
- 정우성 여친은 '유부녀' 회계사?…"사실과 다르다…굉장한 부자"
- "가출한 여학생 재워줬다가 성추행범 몰려…600만원 내놓으래요"
- 김수용, 계엄 선포에 의미심장 글 "독방은 추울텐데"
- '서울의 봄' 후속작 '취했나 봄', '서울의 겨울'..계엄령에 쏟아진 '웃픈 밈'
- 김어준 "계엄군 체포조 집 앞으로 왔다" 주장
- 타블로 "기획사 사장이 PD한테 날아 차기" 과거 시상식 폭로
- "걔는 잤는데 좀 싱겁고…" 정우성 19금 인터뷰 재조명
- 김종민, 내년 2월 결혼하는 11세 연하 여친 첫 공개? "단발머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