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음색장인 컬래버' DAY6 영케이X이민혁, '태양계' 커버 영상 공개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2021. 1. 19. 15:06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스포츠경향]


DAY6(데이식스) Young K(영케이)와 싱어송라이터 이민혁이 함께 부른 성시경의 ‘태양계’ 라이브 클립이 오늘 오후 5시 DAY6 유튜브 채널에서 깜짝 공개된다.

DAY6의 공식 유튜브 채널의 한 코너인 ‘YOUNG ONE’(영 원)은 Young K(영케이)가 다양한 곡들을 자신만의 색깔로 소화하며 전 세계 음악 팬들과 꾸준히 소통하는 라이브 클립 유튜브 콘텐츠이다. 이민혁은 이미 한차례 DAY6 원필과 ‘딩고’ 라디오 콘텐츠에서 함께 이민혁의 ‘우리 오늘 만날까’를 부른 적도 있어 팬들에게는 생소한 만남은 아니다.

오늘 공개되는 영상은 이민혁과 함께 듀엣으로 선보이는 성시경의 ‘태양계’로 아이유, 권순관, ‘싱어게인’ 다린 등 많은 아티스트들이 사랑하는 명곡이다. 해당 영상에서는 모닥불 앞에서 따뜻한 분위기와 함께 이민혁만의 부드러운 음색과 영케이의 섬세한 목소리가 만나 두 훈훈한 듀엣을 보여주었다.

최근 이민혁은 크게 히트한 웹툰 ‘취향저격 그녀’ OST(오리지널사운드트랙)인 ‘취기를 빌려’ 원곡의 보컬로 알려지며 숨겨진 아티스트, 목소리 등으로 크게 화제 된 바 있다. 이민혁은 MBC ‘나를 사랑한 스파이’ OST ‘너만 몰라’ 그리고 지난 12월엔 소속사 선배 정동환과 함께 한 신곡 ‘재생’을 발표하며 솔로 아티스트로서 활발한 활동과 함께 자신의 음악 또한 한 단계 성장, 차세대 보컬리스트로 주목 받고 있다.

김원희 기자 kimwh@kyunghyang.com

Copyright © 스포츠경향.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