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개인연금∙IRP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은 3월 31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BanKIS 개인연금∙IR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뱅키스 개인연금계좌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처음 개설하고 자동납부 요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각 1만 원씩 최대 2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김종성 기자] 한국투자증권은 3월 31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BanKIS 개인연금∙IR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뱅키스 개인연금계좌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처음 개설하고 자동납부 요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각 1만 원씩 최대 2만 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이 기간 연금∙IRP 계좌 자산이 500만~2천만 원 이상 순증한 경우 각 1만~3만 원씩 최대 6만 원을 지급한다.
한국투자증권 eBiz담당 구본정 상무는 "개인연금∙IRP는 절세가 가능한 대표적인 노후준비 상품"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투자자가 개인연금과 IRP를 활용한 재테크에 관심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김종성기자 stare@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이루다 AI만 문제?…'개인정보 처리방침' 공개·갱신 안한 기업 '수두룩'
- (초점)소상공인 재난지원금 '사각지대에 놓인 업주들'
- '디지털 뉴딜' 본격 시동…범부처 7.6조원 투입 머리 맞대
- 50억 신고가 '강남구 삼성동'…현대차그룹 GBC 호재發 연일 신고가 행진
- 철강업계, 작년 4분기 코로나19 딛고 "장사 잘했다'
- 화성 서해안고속도로서 차량 5대 부딪혀…1명 사망·2명 경상
- "넉아웃돼"…살인범 '양광준의 두 얼굴'에 경악한 육사 후배
- 尹 "러북 군사협력은 권력 유지 위한 결탁…좌시 않을 것"
- 의대생들, 내년에도 학교로 안 돌아오나…"투쟁 계속" 결정
- "월요일에 전재산 삼성전자에 넣는다"…겹호재에 개미들 '환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