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니튼 치약, 어린이 입맛 제대로 저격!
안병준 2021. 1. 19. 14:48
구취제거·미백 등 올인원
올해 홍보마케팅 강화해 해외시장도 진출 예정
올해 홍보마케팅 강화해 해외시장도 진출 예정
유해성분을 배제한 안전한 성분을 기반으로 한 자연유래 치약을 선보이고 있는 제니튼이 소비자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제니튼 치약은 지난달 한국기업평판연구소가 발표한 브랜드평판 빅데이터 분석결과에서 국내외 성인치약 브랜드를 제치고 8위를 차지했으며, 지난 해 제니튼 어린이치약은 쿠팡, 네이버 등 국내 온라인 쇼핑몰 등에서 100만개 이상 판매해 어린이치약 부문 판매량 1,2위를 다투고 있다.
그동안 국민어린이치약은 수입제품이 차지하고 있었는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마스크가 일상이 되면서, 제니튼의 프리미엄 치약과 구강용품 판매가 크게 늘어나고 있다. 또한 작년 코로나19로 지연된 중국 헝다건강과의 치과병원 협력 및 T몰 글로벌 판매 등을 바탕으로 중국 프리미엄 치약시장 진출도 준비 중이다.
제니튼 어린이치약의 홍보·마케팅과 유통을 담당하고 있는 엄준영 젠트아이 대표는 "제니튼 치약은 서울대 출신 치과의사들이 오랜 기간 연구개발을 통해 만들어진 치약으로 출시부터 전성분 공개와 함께 사회공헌 활동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쌓아왔다"며 "올 해에는 어린이 칫솔 등 신제품 출시와 함께 드라마 제작지원, SNS 등 공격적인 홍보마케팅을 진행할 것"이라고 전했다.
제니튼의 주력제품인 어린이·베이비치약을 비롯한 모든 치약은 온 가족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도록 생산과정의 엄격한 품질관리와 함께 생산 때마다 공신력 있는 국가시험·연구기관의 품질테스트를 거치고 있다.
한편 제니튼 스타치약은 구취제거, 잇몸질환, 미백기능을 한 번에 할 수 있는 올인원(all in one) 치약이다. tvN 드라마 '청춘기록' 제작지원과 함께 소비자들에게 큰 사랑받고 있으며, 중국 등 해외에서 잇단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안병준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매일경제 & mk.co.kr. 무단 전재, 재배포 및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
매일경제에서 직접 확인하세요. 해당 언론사로 이동합니다.
- 쌍용양회, 지역사회 직접 지원 확대에 나선다
- 웰그램, ‘모바일 전자보험청약 시스템’ 특허 취득
- 한국동서발전, `국산 수소연료전지` 1㎿급 실증설비 준공
- 에몬스가구, 신축년 새해맞이 `2021 행복하소` 특별세일 개최
- 유로는 기본, 필터 속까지 살균하는 `청호 자가관리 정수기 셀프`
- 강경준, 상간남 피소…사랑꾼 이미지 타격 [MK픽] - 스타투데이
- 스멀스멀 떠오르는 엔비디아 ‘저평가론’
- “필리핀서 마약” 고백은 사실…김나정, 필로폰 양성 반응 [MK★이슈] - MK스포츠
- 이찬원, 이태원 참사에 "노래 못해요" 했다가 봉변 당했다 - 스타투데이
- 양희은·양희경 자매, 오늘(4일) 모친상 - 스타투데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