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화학 '혁신 기술 공모전' 전세계 대학·연구기관 대상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LG화학이 국내·외 대학과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글로벌 이노베이션 콘테스트(Global Innovation Contest)'를 개최한다.
올해 3회째인 글로벌 이노베이션 콘테스트는 우수 혁신 기술을 발굴하기 위해 LG화학이 국내 화학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술 공모전이다.
최종 선정된 과제는 오는 7월 중 개별 통보되며 뽑힌 대학·연구기관에는 연간 최대 15만 달러(약 1억6500만 원)의 연구개발비를 지원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LG화학이 국내·외 대학과 연구기관을 대상으로 ‘글로벌 이노베이션 콘테스트(Global Innovation Contest)’를 개최한다. 올해 3회째인 글로벌 이노베이션 콘테스트는 우수 혁신 기술을 발굴하기 위해 LG화학이 국내 화학 기업으로는 처음으로 전 세계를 대상으로 진행하는 기술 공모전이다.
LG화학 관계자는 “오는 25일부터 3월 31일까지 에너지, 지속가능, 미래소재, DX(Digital Transformation) 등 총 4개의 분야에서 아이디어를 접수한다”고 19일 말했다. 최종 선정된 과제는 오는 7월 중 개별 통보되며 뽑힌 대학·연구기관에는 연간 최대 15만 달러(약 1억6500만 원)의 연구개발비를 지원한다.
곽선미 기자 gsm@munhwa.com
[ 문화닷컴 | 네이버 뉴스 채널 구독 | 모바일 웹 | 슬기로운 문화생활 ]
[Copyrightⓒmunhwa.com '대한민국 오후를 여는 유일석간 문화일보'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구독신청:02)3701-5555 / 모바일 웹:m.munhwa.com)]
Copyright © 문화일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해병대 태권도 하극상…상병이 하사 폭행 뇌진탕
- ‘경비원 코뼈함몰’ 미스터리…경찰 왜 범인을 호텔 데려다줬나?
- “安단일화 최악, 3자대결 최선”…與 서울시장 보궐선거 분석
- 금태섭 “文대통령, 무책임·무능”…진중권 “유체이탈”
- ‘밥심’ 최제우 “12살에 시체 닦는 장의사 알바”
- 트럼프가 백악관을 떠나는 방식…‘예포·레드카펫’ 국빈출국처럼
- 53세 치과의사 이수진 “너무 심각하지마요! 빨리 늙어”
- 정인이 뒷머리 때려 뼈 7㎝ 골절…승강기 탈때 팔로 목만 잡고 들어
- 성남중원署 경찰관, 은수미측에 ‘조폭 차량제공’ 수사기밀 유출 의혹
- 해군총장, 백령도 간부 실종날 ‘음주회식’ 의혹…대책회의 불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