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 2021시즌 유니폼 공개..19일 오후 4시부터 구매 가능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수원삼성이 구단 정체성이 표현된 2021년 홈, 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수원은 19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디자인한 2021시즌 유니폼은 푸마 글로벌 팀 스포츠에서 사용중인 그래픽 패턴이 적용됐다"고 밝혔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도용 기자 = 수원삼성이 구단 정체성이 표현된 2021년 홈, 어웨이 유니폼을 공개했다.
수원은 19일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푸마가 디자인한 2021시즌 유니폼은 푸마 글로벌 팀 스포츠에서 사용중인 그래픽 패턴이 적용됐다"고 밝혔다.
이어 "홈 유니폼은 어깨 부분에 '수원 블루윙즈(SUWON BLUEWINGS)' 패턴을 넣었다. 어웨이 유니폼은 흰색을 바탕으로 청색과 적색의 패턴을 디자인해 청백적을 상징했다. 모든 유니폼의 옷깃 후면에는 '홈 오브 풋볼(Home of Football)'이 삽입됐다"고 설명했다.
염기훈을 비롯한 김민우, 고승범, 한석종, 양형모가 모델로 나서 팀의 주요 파트너인 도이치 모터스의 도이치오토월드 전시장에서 BMW 차량을 배경으로 화보 촬영을 진행했다.
2021시즌 유니폼은 19일 오후 4시부터 블루포인트 온라인 쇼핑몰을 통해 구매가 가능하다.
dyk0609@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속보] 이기흥 후보, 제41대 대한체육회장 '당선'…연임 성공
- 이기흥 후보, 제41대 대한체육회장 '당선'…연임 성공(2보)
- 이기흥 후보, 제41대 대한체육회장 '당선'…연임 성공(종합)
- [전문] '층간소음 논란' 이정수 '예전 아파트 찾아가 사과…피해본 분 연락주길'
- 여에스더 '정은경 질병관리청장과 서울대 의대 동문'…응원 당부까지
- 남편 뇌출혈로 쓰러진 후 집·재산 다 빼앗긴 지적장애 모녀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父子 '재결합' 원했지만…유깻잎 母女는 반대(종합)
- 김기식 '판사나 삼성 참 대단…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추석 사면 배려용'
- 김소연 '비겁한 진중권·금태섭, 지적 허영에 폼만 잡고…유시민 판박이'
- 노영민 '윤석열, 퇴임 후 정치 안할 것… 희망 아닌 뭔가 느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