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쏠 모바일 쿠폰 마켓 이용자수 20만명 달성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신한은행은 신한 쏠(SOL) 모바일 쿠폰 마켓 이용자 20만명 달성을 기념해 2월7일까지 '100원 SHO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100원 SHOP 이벤트는 신한 쏠 모바일 쿠폰 마켓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2000여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100원에 제공한다.
신한 쏠 모바일 쿠폰 마켓은 모바일상품권 개인간 거래 플랫폼인 기프티스타와 제휴해 모바일 쿠폰을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100원 SHOP 이벤트는 신한 쏠 모바일 쿠폰 마켓에서 구매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1만2000여명에게 모바일 쿠폰을 100원에 제공한다. 100원으로 구입 가능한 모바일 쿠폰은 버거킹 불고기와퍼,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GS편의점 상품권이다.
구매이력이 있는 고객은 핫딜 숍(SHOP)에서 다양한 쿠폰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구입할 수 있다.
신한 쏠 모바일 쿠폰 마켓은 모바일상품권 개인간 거래 플랫폼인 기프티스타와 제휴해 모바일 쿠폰을 매매할 수 있는 서비스다. 고객이 사용하지 않는 모바일 쿠폰을 판매하거나 원하는 모바일 쿠폰을 할인가에 구매할 수 있다.
매매가능한 모바일 쿠폰 브랜드는 약 250개 종류로 커피, 치킨, 영화쿠폰 등 다양하며 구매금액의 2% 쏠 페이 캐시백 혜택도 제공한다. 모바일 쿠폰 마켓은 신한 쏠의 맞춤메뉴설정에서 쿠폰사고팔기를 등록해 이용할 수 있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모바일 쿠폰과 중고거래에 익숙한 고객을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이종산업 제휴를 통해 참신하고 유용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이진철 (cheol@edaily.co.kr)
Copyright © 이데일리.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빌 게이츠, 세계 1등 부자 아니지만…알고보니 '美 최대 농지 갑부'
- "文대통령 향한 부자연스러운 손가락"..욕인가 아닌가 '시끌'
- 김근식, '기자 손가락 모양' 논란에 "전두환도 기가 찰 일"
- 박지성, 전북현대 클럽 어드바이저 맡는다...테크니컬 디렉터 겸임
- “흉기로 내려쳐”…정인이 재감정의, 또 ‘학대 증거’ 찾아
- [단독]탄소세 증세 속도전…기후대응기금 수조원대로 키운다
- “방금도 강의 들었는데”…박광일 구속, 학생들 ‘충격’
- [기자수첩]"집값 잡겠다"던 양치기소년…이번엔 공급 숫자놀이
- 변정수 “알몸 사진 찍힌 후 목욕탕 못 가” 트라우마 고백
- 강민석 대변인 "대통령이 '아동반품' 인식? 어떻게 그런 발상 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