OK금융그룹, 자사 캐릭터 '읏맨' 카툰북 발간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이 자사 고유의 캐릭터 '읏맨'을 주제로 한 카툰북 '가슴이 당근당근 뛰는 읏맨 이야기'(이하 '읏맨이야기')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카툰북 '읏맨이야기'는 '지금 이 시대에 슈퍼히어로가 있다면 어떨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엉뚱하고 위트 넘치는 슈퍼히어로 읏맨의 활약상을 옴니버스형식으로 구성해 만화로 담았다.
'읏맨 이야기'는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OK저축은행, OK캐피탈 등 계열사를 보유한 OK금융그룹이 자사 고유의 캐릭터 ‘읏맨’을 주제로 한 카툰북 ‘가슴이 당근당근 뛰는 읏맨 이야기’(이하 ‘읏맨이야기’)를 발간했다고 19일 밝혔다.
카툰북 ‘읏맨이야기’는 ‘지금 이 시대에 슈퍼히어로가 있다면 어떨까’라는 질문에서 출발해 엉뚱하고 위트 넘치는 슈퍼히어로 읏맨의 활약상을 옴니버스형식으로 구성해 만화로 담았다. 읏맨 채널’은 지난해 1월 저축은행 업권 최초로 구독자 10만명을 기록, 실버버튼을 획득한 바 있다.
현재 읏맨 채널의 구독자 수는 약 30만명이다. ‘읏맨 이야기’는 온라인 서점과 오프라인 서점에서 만날 수 있다. 432쪽 분량에 가격은 1만5000원이다. 홍승희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낸시랭 “조직적인 사기결혼…이혼 후 빚 9억 8000만원”
- “꿈속에서 흔들리는줄”…中 해역 규모 4.6 지진 국내도 영향
- 메시,상대 선수 뒤통수 때려 퇴장… “최대 12경기 출전금지 가능성”
- “박범계 아들, 13살 때 대치동 세대주”…부인은 위장전입 의혹
- 토트넘, 한국어 트위터 계정 오픈…재계약 임박 신호?
- 나경원 "안철수 1위? 재조사하자…與, 저를 가장 힘들어할텐데"
- ‘알페스’·‘딥페이크’가 불러온 K팝 아이돌 성적 대상화 논란
- 오세훈 "인턴·초보시장 안 돼" 나경원 "10년 쉬신분, 영화 '인턴' 권해"
- 탁현민 “조율 없는 기자회견, 이전 정부는 시도조차 안했다”
- 금태섭 "文대통령, 무능·무책임" 진중권 "'유체이탈' 박근혜 떠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