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 자체 와인브랜드 '음!'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편의점 CU가 자체 와인 브랜드 'mmm!(음!)'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음!은 맛있는 와인 한 잔을 마셨을 때 자연스럽게 터져나오는 감탄사를 표현한 것으로, CU는 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실패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0일 첫 상품으로 6900원에 선보이는 '음!레드와인'(사진)은 1970년에 설립돼 5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밀레니엄(Bodegas Milenium) 제품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편의점 CU가 자체 와인 브랜드 ‘mmm!(음!)’을 론칭한다고 19일 밝혔다. MZ세대(밀레니얼+Z세대)에게 중저가 와인이 인기를 끌면서 편의점의 와인 PB상품도 늘어나는 중이다.
음!은 맛있는 와인 한 잔을 마셨을 때 자연스럽게 터져나오는 감탄사를 표현한 것으로, CU는 음!을 통해 합리적인 가격에 누구나 실패 없이 즐길 수 있는 데일리 와인을 지속적으로 선보일 계획이다.
오는 20일 첫 상품으로 6900원에 선보이는 ‘음!레드와인’(사진)은 1970년에 설립돼 55개국에 수출하고 있는 스페인 와이너리 보데가스 밀레니엄(Bodegas Milenium) 제품이다. 초심자에게 좋은 와인으로 다양한 음식과 잘 어울리는 것이 특징이며, 코르크 마개 대신 돌려서 여는 타입의 병마개를 사용하는 등 와인 입문자를 겨냥해 디자인했다. 오연주 기자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낸시랭 “조직적인 사기결혼…이혼 후 빚 9억 8000만원”
- “꿈속에서 흔들리는줄”…中 해역 규모 4.6 지진 국내도 영향
- 메시,상대 선수 뒤통수 때려 퇴장… “최대 12경기 출전금지 가능성”
- “박범계 아들, 13살 때 대치동 세대주”…부인은 위장전입 의혹
- 토트넘, 한국어 트위터 계정 오픈…재계약 임박 신호?
- 나경원 "안철수 1위? 재조사하자…與, 저를 가장 힘들어할텐데"
- ‘알페스’·‘딥페이크’가 불러온 K팝 아이돌 성적 대상화 논란
- 오세훈 "인턴·초보시장 안 돼" 나경원 "10년 쉬신분, 영화 '인턴' 권해"
- 탁현민 “조율 없는 기자회견, 이전 정부는 시도조차 안했다”
- 금태섭 "文대통령, 무능·무책임" 진중권 "'유체이탈' 박근혜 떠올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