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듀얼바이옴, 21일 CJ홈쇼핑 방송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 '셀티바'에서 식물 유래 유산균 제품인 프로바이오틱 듀얼바이옴 제품을 21일 오전 8시 15분 CJ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듀얼바이옴은 유산균 보장균수 100억에 달하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한편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듀얼바이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1일 오전 8시 15분 CJ홈쇼핑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소비자의 건강을 생각하는 브랜드 ‘셀티바’에서 식물 유래 유산균 제품인 프로바이오틱 듀얼바이옴 제품을 21일 오전 8시 15분 CJ홈쇼핑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듀얼바이옴은 유산균 보장균수 100억에 달하는 프리미엄 유산균 제품이다. 약 17년 간 지속적인 연구 후 특허 등록된 식약처 기능성 인정 제품이며, 100% 식물성 캡슐로 제조되었다. 또 돈피, 우피, 어피를 사용하지 않은 제품으로도 알려졌다.
특히 본 제품은 살아있는 유산균을 안전하게 보호하기 위해 국제 인증 2중 안전장치 용기 및 냉장배송을 지원하고 있다.
한편 셀티바 프로바이오틱 듀얼바이옴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21일 오전 8시 15분 CJ홈쇼핑에서 제품을 직접 구매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경제지 네이버 구독 첫 400만, 한국경제 받아보세요
▶ 한경 고품격 뉴스레터, 원클릭으로 구독하세요
▶ 한국경제신문과 WSJ, 모바일한경으로 보세요
ⓒ 한국경제 & hankyung.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한국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기업가치 60조" 쿠팡 상장한다는데 네이버 주가 오르는 이유 [이슈+]
- "눈물·침·오줌으로 바가지 채워"…또다른 배구 학폭 피해자 증언 [종합]
- 코로나에 불티난 교촌치킨…작년 1조원어치 사먹었다
- 금값, 인플레 예상에도 약세가 이어지는 세 가지 이유
- "10년간 군복 입겠습니다"…여성 軍 법무관 늘어나는 이유
- 배윤정, 불법 다운로드 사과 "부끄럽다"
- 이승연 2달만에 9kg 감량 '성공'
- "사랑하고 있다"…구혜선, 처음 털어놓는 속마음 ('수미산장')
- 송중기, SNS 개설 하루 만에…
- 아이유, 정담이 쇼핑몰서 몰래 40만원어치 통 큰 결제 [종합]