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원심층수, 해양심층수로 미백·탄력↑ '마스크팩' 출시

이재윤 기자 2021. 1. 19. 11:2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뷰티브랜드 '아쿠닉(AQUNIQ)'의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피부 보습과 미백, 탄력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트리플 케어 마스크팩이다.

강원심층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과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가 출시한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 자료사진./사진=강원심층수

대교그룹의 해양심층수 전문기업 강원심층수는 뷰티브랜드 '아쿠닉(AQUNIQ)'의 마스크팩 '아쿠닉 딥 씨너지 마스크'를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신제품은 피부 보습과 미백, 탄력관리가 한번에 가능한 트리플 케어 마스크팩이다. 정제수 대신 천연 미네랄이 풍부한 해양심층수가 90% 함유됐다. 나이아신아마이드, 아데노신을 함유해 미백과 주름개선 이중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마스크 시트는 100% 셀룰로오스 생분해 원단으로 밀착력을 갖춘 친환경 소재다.

강원심층수는 이번 신제품 출시를 기념하여 공식 쇼핑몰과 SNS 채널을 통해 다채로운 이벤트를 진행한다. 27mL 5개입 한 세트로 구성되어 있고 공식 쇼핑몰 등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업체 관계자는 "한국콜마와 긴밀한 협업으로 다양한 테스트를 거쳐 완성도를 극대화해 제품을 선보이게 됐다"며 "장기간 마스크 착용, 찬바람 등 외부로부터 자극 받은 피부를 관리하고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회복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라고 밝혔다.

[관련기사]☞ 박성희 "남편 아침에도 다 벗고"…권혁모 "7번 가능"남의 아이 임신하고 결혼…남편 군대간 새 또 남의 아이 낳은 아내한효주, 55억에 산 한남동 빌딩 80억에 매각최고기 '재혼' 제안에 유깻잎 거절하면서 한 말일 끝나고 '미친 약' 찾는 이주노동자들
이재윤 기자 mton@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투데이 & mt.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