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닝메카드' 글로벌 패키지 출시.."해외 진출 박차"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터닝메카드'는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패키지는 해외 소비자를 배려해 영어 설명을 삽입했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매달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관계자는 "7년 만에 글로벌 패키지를 선보여 뜻 깊다"며 "올해를 전 세계 어린이들과 만나는 원년으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초이락컨텐츠컴퍼니 '터닝메카드'는 해외 시장 공략을 위해 '글로벌 패키지'를 출시한다고 19일 밝혔다.
글로벌 패키지는 해외 소비자를 배려해 영어 설명을 삽입했다. 기존과 달리 전면부에 '국제특허' 등록도 표시했다. 특허를 침해했다고 소송을 제기한 캐나다 글로벌 완구업체 스핀마스터가 잘못 됐음을 소비자에게 입증한 것이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는 매달 새로운 패키지를 선보일 예정이다. 우선 이번달에는 '터닝카 7종'과 '스타터 2종' 등 인기 제품을 출시한다.
초이락컨텐츠컴퍼니 관계자는 "7년 만에 글로벌 패키지를 선보여 뜻 깊다"며 "올해를 전 세계 어린이들과 만나는 원년으로 삼겠다"고 강조했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기식 '판사나 삼성 참 대단…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추석 사면 배려용'
- 주진우 '삼성, '이재용 집유' 예상하고 파티준비를…그런데 변수가'
- 나경원 '내가 '與도우미'라니…제일 힘든 상대가 아니고?'
- 노영민 '윤석열, 퇴임 후 정치 안할 것… 희망 아닌 뭔가 느낌'
- 조수진, 두 아들 입양한 최재형 감사원장 입 빌려 文 저격
- [전문] '층간소음 논란' 이정수 '예전 아파트 찾아가 사과…피해본 분 연락주길'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父子 '재결합' 원했지만…유깻잎 母女는 반대(종합)
- 여에스더 '정은경 질병관리청장과 서울대 의대 동문'…응원 당부까지
- '코로나 무서워' 시카고 공항서 3개월 몰래 숙식한 남성
- [N샷] 효연, 가운 입고 당당한 근황 셀카 '행복하자, 아프지말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