뤼이드, 새 CI 공개.."새 교육 '비전'·'철학' 담았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인공지능(AI) 튜터 솔루션 기업 뤼이드는 새 교육 비전 철학을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뤼이드는 이번 CI개편을 통해 기존 브랜드에 기업 철학과 메시지를 강화했다.
뤼이드는 이번 CI개편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업계 및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인공지능(AI) 튜터 솔루션 기업 뤼이드는 새 교육 비전 철학을 담은 새로운 CI(Corporate Identity)를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뤼이드는 이번 CI개편을 통해 기존 브랜드에 기업 철학과 메시지를 강화했다. 데이터 기반의 새로운 교육 가능성을 현실화하고, 각자 잠재력을 실현 및 발휘할 수 있도록 하겠다는 기업 철학과 메시지를 담았다.
CI에서 눈에 띄는 시각적 변화는 뤼이드(Riiid)의 'R'을 형상화한 엠블럼이다. 'R-게이트'(R-gate)로 명명된 이 엠블럼은 오래된 열쇠구멍을 모티브로 한다. 기존 교육산업에의 고정관념과 관행을 열고 AI 기술과 교육 현장이 연결돼 기존에 없던 새로운 교육 경험을 가능하게 하는 문과 통로를 시각화했다.
뤼이드는 이번 CI개편을 통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고, 업계 및 이용자와 적극적으로 소통할 계획이다.
장영준 뤼이드 대표는 "뤼이드는 글로벌 교육 AI 산업을 경영한다는 사명감으로 산업 지형과 학습 풍경의 변화를 실질적으로 주도하고 있어 이를 효과적으로 담아낼 수 있도록 브랜드 개편을 진행했다"고 설명했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기식 '판사나 삼성 참 대단…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추석 사면 배려용'
- 나경원 '내가 '與도우미'라니…제일 힘든 상대가 아니고?'
- 노영민 '윤석열, 퇴임 후 정치 안할 것… 희망 아닌 뭔가 느낌'
- 조수진, 두 아들 입양한 최재형 감사원장 입 빌려 文 저격
- 오정연 '직원 10명 카페, 존폐 고민'…현주엽 '오정연은 말 너무 많다'
- [전문] '층간소음 논란' 이정수 '예전 아파트 찾아가 사과…피해본 분 연락주길'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父子 '재결합' 원했지만…유깻잎 母女는 반대(종합)
- [N샷] 효연, 가운 입고 당당한 근황 셀카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 '코로나 무서워' 시카고 공항서 3개월 몰래 숙식한 남성
- 여에스더 '정은경 질병관리청장과 서울대 의대 동문'…응원 당부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