깨끗한나라 '디어스킨', 누적 100만개 판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깨끗한나라의 더마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이 차별화를 내세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더마스킨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깨끗한나라는 디어스킨 중형 2팩, 대형 1팩, 입는 오버나이트 1팩으로 구성된 세트를 특가 한정 판매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아이뉴스24 이현석 기자] 깨끗한나라의 더마생리대 브랜드 '디어스킨'이 차별화를 내세워 시장에 성공적으로 안착하고 있다.
깨끗한나라는 더마스킨의 누적 판매량이 100만 개를 돌파했으며, 이를 기념하는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더마스킨은 화장품의 더마 트렌드를 생리대에 최초로 접목시킨 상품이다. 지난해 8월 론칭 이후 Y존 피부까지 고려한 차별화된 속성을 내세워 높은 관심을 끌었다.
특히 다양한 소비자 캠페인을 전개하며 Y존 피부 건강에 대한 중요성을 강조해 인기를 얻었다. 최근에는 무용을 전공한 개그우먼 겸 유튜버 황신영과 함께 디어스킨 사용 후기를 춤으로 표현하는 '디어스킨 후기 댄스 영상'을 선보여 큰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누적 판매 100만 개 돌파를 기념한 할인 프로모션은 공식 대리점 '순수한 몰(mall)'에서 진행된다. 깨끗한나라는 디어스킨 중형 2팩, 대형 1팩, 입는 오버나이트 1팩으로 구성된 세트를 특가 한정 판매한다. 판매 수량은 5천 개다.
디어스킨은 국내 시장에서의 높은 인기를 기반으로 해외 시장 공략에도 나설 방침이다. 지난달 세계 최대 전자상거래 플랫폼인 미국 아마존에 공식 입점해 해외시장 공략을 본격화했다.
디어스킨 관계자는 "Y존 피부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며 출시 이후 많은 소비자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소비자의 니즈와 트렌드를 반영한 제품으로 대표적인 더마생리대 브랜드로 자리매김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현석기자 tryon@inews24.com▶네이버 채널에서 '아이뉴스24'를 구독해주세요.
▶재밌는 아이뉴스TV 영상보기▶아이뉴스24 바로가기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아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J家 경영수업 '리스타트'…이재현 회장 장남 이선호, CJ제일제당 부장 복귀
- 코스피, 삼성그룹주 악재에 2% 넘게 하락…외국인·기관 순매도
- '충격 휩싸인' 삼성…3년 만의 총수 부재 속 '비상경영' 돌입
- [회장님의 재테크] "은행주 너무 싸"…손태승 우리금융·김정태 하나금융 회장, 자신감 적중
- 이상직 의원 징역 3년6개월 구형…검찰 "선거범죄 종합판"
- "배에 독거미 품고"…페루서 밀반출하다 걸린 20대 한국인
- '주행 기어' 상태서 내린 60대 운전자…차 문에 끼여 숨져
- 박찬대, 3차 정권퇴진 집회서 "미친 정권, 미친 판결"
- 이재명 "나는 켤코 죽지 않아…민주주의 지켜내자"
- 제니가 푹 빠졌다는 피로 회복법…'콜드 플런지' 뭐길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