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르덴셜생명, 비대면 가입 지원하는 '옴니청약' 론칭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푸르덴셜생명이 비대면 상황에서도 소비자가 직접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옴니(OMNI)청약'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담당 설계사가 소비자에게 '옴니청약서'를 전송하면 문자메시지(SMS)나 카카오톡으로 청약서 링크가 전달된다.
푸르덴셜생명은 옴니청약 작성 중 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소비자가 청약서 작성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에 대비해 작성 직전의 청약정보를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지디넷코리아=차재서 기자)푸르덴셜생명이 비대면 상황에서도 소비자가 직접 보험에 가입할 수 있는 '옴니(OMNI)청약'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9일 밝혔다.
'옴니청약'은 별도의 앱 설치가 필요하지 않은 게 특징이다. 담당 설계사가 소비자에게 '옴니청약서'를 전송하면 문자메시지(SMS)나 카카오톡으로 청약서 링크가 전달된다. 소비자는 링크를 열어 청약서를 작성하고 모바일 약관을 다운로드한 뒤 청약을 접수하면 된다.
푸르덴셜생명은 옴니청약 작성 중 통신이 불안정하거나, 소비자가 청약서 작성을 중단해야 하는 경우에 대비해 작성 직전의 청약정보를 저장하는 기능을 추가했다. 또 작성 중 언제든지 담당 설계사와 통화할 수 있는 기능을 넣어 편의성을 높였다.
푸르덴셜생명 관계자는 "앞으로도 소비자 중심의 다양한 디지털 플랫폼을 개발해 차별화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재서 기자(sia0413@zdnet.co.kr)
Copyright © 지디넷코리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푸르덴셜생명, 본사에 스마트오피스 도입…"자율좌석제 시행"
- 푸르덴셜생명, '100세 만족 달러연금보험' 출시
- 푸르덴셜생명, 소비자 보호 우수 직원 포상
- 넥슨재단, 푸르메재단 넥슨어린이재활병원 운영기금 3억원 전달
- 수능 끝 첫 주말, 지스타2024 학생 게임팬 대거 몰려
- 세일즈포스發 먹통에 日 정부도, 韓 기업도 '마비'
- 삼성 차세대폰 갤럭시S25, 언제 공개되나
- 대기업 3Q 영업익 증가액 1위 SK하이닉스...영업손실 1위 SK에너지
- 머스크의 우주기업 ‘스페이스X’, 기업가치 약 349조원 평가 전망
- [인터뷰] 베슬에이아이 "AI 활용을 쉽고 빠르게…AGI 시대 준비 돕겠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