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그린푸드, 설 맞이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 선물세트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설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을 출시 한다고 19일 밝혔다.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는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원육을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유명 세프들이 직접 시즈닝 해 고급 레스토랑 스테이크의 풍미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이주현 기자 = 현대백화점그룹 계열 종합식품기업 현대그린푸드가 설을 맞아 다음달 10일까지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 선물세트 3종을 출시 한다고 19일 밝혔다.
'세프가 만든 스테이크'는 현대그린푸드의 프리미엄 원육을 본연의 맛을 살릴 수 있도록 유명 세프들이 직접 시즈닝 해 고급 레스토랑 스테이크의 풍미를 집에서도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선물세트 구성은 프랑스 요리학교 '르 꼬르동 블루' 출신인 김형석 세프의 프랑스식 시즈닝 버터와 함께 즐기는 '카페드파리버터 안심스테이크 세트', 유럽식 타르타르 소스를 기반으로 만든 '찹스테이크'와 프리미엄 그로서란트 '이탈리(EATALY)'의 라진석 세프가 만든 '피렌체식 티본스테이크 세트'가 있다.
판매기간은 다음달 10일 까지며 판매처는 현대백화점 압구정본점 등 전국 15개 현대백화점에서 판매된다.
현대그린푸드 관계자는 "외식을 하지 않고 집에서 요리하는 가정이 늘어난데다, 간편한 조리법 등으로 스테이크에 대한 선호도가 높다"며 "사회적 거리두기로 귀향을 자제하고 선물로 대체하려는 트렌드를 반영해, 프리미엄 스테이크 선물세트를 준비했다"고 말했다.
jhjh13@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기식 '판사나 삼성 참 대단…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추석 사면 배려용'
- 오정연 '직원 10명 카페, 존폐 고민'…현주엽 '오정연은 말 너무 많다'
- 조수진, 두 아들 입양한 최재형 감사원장 입 빌려 文 저격
- 나경원 '내가 '與도우미'라니…제일 힘든 상대가 아니고?'
- '동상이몽2' 이무송 '더 버는 노사연에 자존심 다쳐' 솔직 고백
- [전문] '층간소음 논란' 이정수 '예전 아파트 찾아가 사과…피해본 분 연락주길'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父子 '재결합' 원했지만…유깻잎 母女는 반대(종합)
- [N샷] 효연, 가운 입고 당당한 근황 셀카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 '코로나 무서워' 시카고 공항서 3개월 몰래 숙식한 남성
- '파격공주'…화웨이 둘째딸, 시끌벅적한 가수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