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하이모, 신제품 '가발보관함' 출시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발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발보관함'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양 옆면이 통풍 구조로 돼 있어 가발을 쾌적하게 보관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실내에서도 스탠드에 편히 가발을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잠금장치가 있어 언제 어디서나 이동시에도 안전하고 편해졌다"며 "신체에 맞닿는 가발인 만큼 보관에 있어서도 안전하고 쾌적함을 추구했다"고 말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서울=뉴스1) 조현기 기자 = 맞춤가발 전문기업 하이모가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가발을 보관할 수 있는 '가발보관함'을 출시했다고 19일 밝혔다.
보관함은 잠금장치가 돼 있어 이동 시에도 안전하다. 양 옆면이 통풍 구조로 돼 있어 가발을 쾌적하게 보관할 수 있다.
또 내부에는 거울이 있어 스타일을 체크할 수 있으며, 기능성 주머니(포켓)도 있어 휴대가 편리하다. 특히 내부 가발 받침대가 자석형으로 돼 있어 따로 떼어서 실내에서도 손쉽게 가발을 보관할 수 있다.
하이모 관계자는 "실내에서도 스탠드에 편히 가발을 보관할 수 있을 뿐 아니라, 잠금장치가 있어 언제 어디서나 이동시에도 안전하고 편해졌다"며 "신체에 맞닿는 가발인 만큼 보관에 있어서도 안전하고 쾌적함을 추구했다"고 말했다.
chohk@news1.kr
Copyright © 뉴스1. All rights reserved. 무단 전재 및 재배포, AI학습 이용 금지.
- 김기식 '판사나 삼성 참 대단…이재용 징역 2년 6개월, 추석 사면 배려용'
- 오정연 '직원 10명 카페, 존폐 고민'…현주엽 '오정연은 말 너무 많다'
- 조수진, 두 아들 입양한 최재형 감사원장 입 빌려 文 저격
- 나경원 '내가 '與도우미'라니…제일 힘든 상대가 아니고?'
- '동상이몽2' 이무송 '더 버는 노사연에 자존심 다쳐' 솔직 고백
- [전문] '층간소음 논란' 이정수 '예전 아파트 찾아가 사과…피해본 분 연락주길'
- '우리 이혼했어요' 최고기 父子 '재결합' 원했지만…유깻잎 母女는 반대(종합)
- [N샷] 효연, 가운 입고 당당한 근황 셀카 '행복하자, 아프지말고'
- '코로나 무서워' 시카고 공항서 3개월 몰래 숙식한 남성
- '파격공주'…화웨이 둘째딸, 시끌벅적한 가수 데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