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로스트볼 챙기고 편히 기부하세요" 롯데리조트 고객과 자선콜라보

2021. 1. 19. 10:22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롯데리조트(대표 고원석)는 최근 서울 포스트타워에서 '빅핸드(Big Hand)' 로스트볼 수익금 전달식을 진행하는 등 고객과 함께 하는 로스트볼기부, 사랑의 나눔객실, 소망의 북 이벤트 등 다방면의 자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로스트볼 기부는 2020년 한 해 동안 롯데스카이힐CC 골프장 3개 지점에 설치된 무인부스에서 고객이 한 손으로 박스에 담긴 분실구를 원하는 만큼 꺼내고 원하는 만큼 기부를 하는 자율적인 방식으로 수익금이 마련되었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20년간 사랑나눔객실 프로그램도 진행
'마음방역챌린지' 의료물품, 놀이키트 전달
백제문화단지 '소망의 북' 참가비 전액 기부

[헤럴드경제=함영훈 기자] 롯데리조트(대표 고원석)는 최근 서울 포스트타워에서 ‘빅핸드(Big Hand)’ 로스트볼 수익금 전달식을 진행하는 등 고객과 함께 하는 로스트볼기부, 사랑의 나눔객실, 소망의 북 이벤트 등 다방면의 자선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하태홍 롯데리조트 운영부문장(왼쪽에서 첫번째)이 송태섭 대한장애인협회 회장당선인(가운데)과 홍제표 회장직무대행(오른쪽)에게 로스트볼 수익금을 전달하고 있다.

로스트볼 기부는 2020년 한 해 동안 롯데스카이힐CC 골프장 3개 지점에 설치된 무인부스에서 고객이 한 손으로 박스에 담긴 분실구를 원하는 만큼 꺼내고 원하는 만큼 기부를 하는 자율적인 방식으로 수익금이 마련되었다. 이를 통해 1년간 모인 500만원 상당의 금액은 장애인 골프 활동 운영에 앞장서고 있는 대한장애인골프협회에 전액 기부되었다.

19일 롯데리조트에 따르면, 작년 한 해 동안 장애인과 노약자들의 편의를 위해 조성된 롯데리조트 ‘사랑나눔객실’의 수익금 일부는 리조트 지점이 위치한 속초, 부여 각 공공기관의 장애인복지과로 전달되기도 했다.

지난 9월 진행된 롯데리조트의 코로나블루 극복 프로젝트 ‘마음방역챌린지’의 일환으로 인스타그램 이벤트를 통해 수집된 총 205개의 댓글 수 만큼 코로나19 속 소외된 보육기관 및 저소득층 아동들에게 의료물품과 놀이키트가 전해졌다.

또 백제문화단지에서는 한 해 동안 단지 내 능사 수경정에서 소망을 빌며 전통 북을 치는 ‘소망의 북’ 이벤트를 진행, 참가비 전액을 부여 굿뜨래장학회와 삼신보육원 등 지역사회에 기부하기도 하였다.

고원석 롯데리조트 대표이사는 “작년 한 해 뜻하지 않은 코로나19 사태 속 어려움을 겪는 이웃들을 위해 롯데리조트와 함께 가치소비를 실천해주신 모든 고객 분들에게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며, “앞으로도 롯데리조트는 고객과 함께 하는 사회공헌 활동을 여러 분야로 확대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abc@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