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투자증권, 뱅키스 개인연금·IRP 이벤트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한국투자증권은 3월 31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BanKIS 개인연금·IR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이벤트 기간 뱅키스 개인연금계좌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처음 개설하고 자동납부 요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각 1만원씩 최대 2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헤럴드경제=이태형 기자]한국투자증권은 3월 31일까지 뱅키스(BanKIS) 고객을 대상으로 ‘BanKIS 개인연금·IRP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19일 밝혔다.
뱅키스는 비대면 또는 시중은행을 통해 개설하는 한국투자증권의 온라인 거래 서비스다.
이벤트 기간 뱅키스 개인연금계좌 또는 개인형퇴직연금(IRP) 계좌를 처음 개설하고 자동납부 요건을 충족한 고객에게 각 1만원씩 최대 2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 지급한다.
또 이 기간 연금·IRP 계좌 자산이 500만~2000만원 이상 순증한 경우 각 1만~3만원씩 최대 6만원을 지급한다.
구본정 한국투자증권 eBiz담당 상무는 “개인연금·IRP는 절세가 가능한 대표적인 노후준비 상품”이라며 “이벤트를 통해 많은 투자자가 개인연금과 IRP를 활용한 재테크에 관심을 갖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기타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한국투자증권 고객센터, 뱅키스 금융상품팀으로 문의하면 된다.
thlee@heraldcorp.com
- Copyrights ⓒ 헤럴드경제 & heraldbiz.com,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
Copyright © 헤럴드경제.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낸시랭 “조직적인 사기결혼…이혼 후 빚 9억 8000만원”
- 나경원 "안철수 1위? 재조사하자…與, 저를 가장 힘들어할텐데"
- 메시,상대 선수 뒤통수 때려 퇴장… “최대 12경기 출전금지 가능성”
- 오세훈 "인턴·초보시장 안 돼" 나경원 "10년 쉬신분, 영화 '인턴' 권해"
- 탁현민 “조율 없는 기자회견, 이전 정부는 시도조차 안했다”
- 금태섭 "文대통령, 무능·무책임" 진중권 "'유체이탈' 박근혜 떠올라"
- “꿈속에서 흔들리는줄”…中 해역 규모 4.6 지진 국내도 영향
- 안상태 부인, 층간소음 항의한 아랫집 폄훼…안상태는 ‘좋아요’ 꾹
- “박범계 아들, 13살 때 대치동 세대주”…부인은 위장전입 의혹
- “똑같이 눈길 배달인데…서울 1만원 광주 3000원” 지방 배달족의 설움! [IT선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