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가] 캠핑도하고 환경도 살리고.. 글래드 호텔, '아임 에코 플러스' 패키지 출시

강인귀 기자 2021. 1. 19. 09:13
자동요약 기사 제목과 주요 문장을 기반으로 자동요약한 결과입니다.
전체 맥락을 이해하기 위해서는 본문 보기를 권장합니다.

'아임 에코 플러스'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깊은 숙면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자연에서 온 용기와 자연 그대로를 담아낸 '아임에코 고마운샘' 생수(500ml) 2병을 제공한다.

아임에코 고마운샘은 사탕수수, 옥수수 등 식물 유래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며, 폐기 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가 되어 미세 플라스틱을 발생시키지 않는 포장재를 사용하고 PLA 빈 용기 수거 후 재생 원료를 기반으로 생분해가 가능한 농업용 제초필름으로 재생산, 선별 회수 후 바이오 연료 생성을 위한 원재료로 재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음성재생 설정
번역beta Translated by kaka i
글자크기 설정 파란원을 좌우로 움직이시면 글자크기가 변경 됩니다.

이 글자크기로 변경됩니다.

(예시) 가장 빠른 뉴스가 있고 다양한 정보, 쌍방향 소통이 숨쉬는 다음뉴스를 만나보세요. 다음뉴스는 국내외 주요이슈와 실시간 속보, 문화생활 및 다양한 분야의 뉴스를 입체적으로 전달하고 있습니다.

글래드 호텔이 친환경 가치 소비에 집중하는 '미닝아웃(Meaning out)' 트렌드를 반영한 '아임 에코 플러스(I'm eco+)' 패키지를 2021년 1월 25일부터 2월 28일까지 선보인다고 밝혔다.
©글래드 호텔
'아임 에코 플러스' 패키지는 글래드 호텔만의 편안한 베딩 시스템으로 깊은 숙면을 즐길 수 있는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자연에서 온 용기와 자연 그대로를 담아낸 '아임에코 고마운샘' 생수(500ml) 2병을 제공한다. 아임에코 고마운샘은 사탕수수, 옥수수 등 식물 유래 소재를 사용하여 환경호르몬으로부터 안전하며, 폐기 시 미생물에 의해 생분해가 되어 미세 플라스틱을 발생시키지 않는 포장재를 사용하고 PLA 빈 용기 수거 후 재생 원료를 기반으로 생분해가 가능한 농업용 제초필름으로 재생산, 선별 회수 후 바이오 연료 생성을 위한 원재료로 재활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객실에서 캠핑하는 듯한 기분을 느낄 수 있도록 기후 변화로 인해 위기에 직면한 동물들에 대한 스토리텔링이 담긴 '산수'의 캠핑 체어 1개와 피크닉 매트 1개로 구성된 '산수 캠핑 세트'를 선착순 20팀에게 증정한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지난 해, 첫 출시 후 가치 소비, 그린슈머를 지향하는 MZ세대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에 힘입어 패키지를 업그레이드하여 선보이게 됐다." 면서 "지구 환경을 지키는 스마트한 호캉스를 즐기는 동시에 캠핑 세트로 객실에서 이색적인 추억을 만들어보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머니S 주요뉴스]
얼굴보다 더 큰 가슴?… 유화, 속옷 셀카 '와우'
박봄, 체중 감량 후 '깜짝'… 초미니스커트 '헉'
침대에서 유혹?… 아유미, 은근 드러난 가슴 '어머!'
오승아, 하반신 노출 '아찔'… 누워서 뭐해?
아찔한 풍만함… 오채원, 가슴골 드러낸 드레스
문정원·이휘재 부부, 왜 이러나… 이번엔 마트?
'제주도 송훈랜드' 어디?… 송훈 오열, 왜?
진미령 "전유성과 혼인신고 안 했어요"… 깜짝 고백
'복면가왕' 보물상자 정체는… 최근 핫한 여가수?
신현준, 전 매니저 갑질 논란 입열었다

강인귀 기자 deux1004@mt.co.kr
<저작권자 ⓒ '성공을 꿈꾸는 사람들의 경제 뉴스' 머니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Copyright © 머니S & moneys.co.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에 대해 어떻게 생각하시나요?